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가평에서 먹은 닭갈비!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서점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675
(차 없이는 갈수 없어요!, 저는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서점으로 갔어요 ㅎㅎ 본점도 바로 옆에 있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시,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입니다! 참고하세요.
가격: 숯불닭갈비 1인분 13000원, 막국수 8000원
추천메뉴: 숯불닭갈비 (맛은 있고, 양이 조금 적어용! ㅠㅠ)
재방문 의사: 반반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직장인일때보다 사업을 시작한 지금! ㄷ ㅓ 정신없고 바쁘네요😂🔫
ㅎ ㅓㅎ ㅓ

얼마전에 가평에 다녀왔어요 ㅎㅎ 다녀오는길에 이번에는 꼭 막국수를 먹고 오자! 라는 결심을 하고, 여기저기 찾아보다 막국수 + 닭갈비를 뿌셔버리기로 했어요.

제가 방문한 식당은 바로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이곳은 본점까지해서 총 6개의 체인점을 운영중이더라고요. 그중 저는 서점으로 방문했습니다. 방문은 월요일 오전! 그래서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ㅎㅎㅎ
저랑 남친 둘다 누가 월요일 아침부터 숯불을 먹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은 넓은편이에요 ㅎㅎ 초보분들도 충분히 마음 편안하게 주차하실수 있을것같아요! 걱정마시고 방문하세용.

원래는 본점에 가고싶었는데 네비를 잘못봐서 서점으로! 들어왔습니다.


내부입니다. 너무 이른시간에 가서 아무도 없었기때문에 오랜만에 사진좀 찍어보았습니다 ㅎㅎㅎ 😊👍🏻

닭갈비는 철판, 그리고 숯불 두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숯불향을 입힌! 그런 고기를 먹고싶어서 숯불닭갈비를 선택했어용 ㅎㅎ
우선은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가격을 보면 숯불이랑 철판이랑 크게 차이나보이지는 않지만, 나오는 양을 보면 확실히 철판에비해 적은것을 알 수 있어요 ㅎㅎㅎ

저는 2인분을 주문했는데, 저희가 대식가라 그런가 좀 적었습니다 ㅎㅎㅎ
2인 3인분도 거뜬할듯해요!


주문을 하면 바로 반찬을 세팅해주세요 ㅎㅎ
너무 배고파서 이것저것 먹고 반찬도 리필해봅니다 ㅎㅎ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는데, 굉장히 깨끗했어요! 넘 깨끗해서 ㅎㅎ 만족만족!

 




이것이! 강원도와 약간 달랐어요 ㅎㅎ
강원도에서 먹었을때 이런건 못봤는뎅!!
이 양배추 무침이랑 닭갈비를 싸먹으니까 진짜 JMT!
느끼할것도 없지만, 많이먹으면 느끼할수있는걸 싹 잡아줬어요 ㅎㅎㅎ


그리고 나머지 기본반찬입니다 ㅎㅎ
저 고추장같은거랑 마늘이랑 넣어서 쌈 싸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강원도에서 먹을때 양파가 많이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좀 달랐어요!)


짜잔 숯불닭갈비 2인분입니다! 귀엽쥬 ?-?
우선 가장 좋은점은 전부 구워주신다는점!!!
얼마나 편한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맛은 진짜 👍🏻👍🏻👍🏻 맛있어요.


막국수도 하나 주문해봤어요 ㅎㅎㅎ 이 두가지를 먹으러 온것!!!
설탕을 챱챱 뿌려주고, 식초와 겨자를 뿌려준 후 비벼서 먹으면 ㅎㅎ 이것도 맛있었어요.

이집 맛은 있어요!!! 뭘 주문해도 다 맛있었습니다. 🤭


그리고 먹보는 그냥 못넘어가는! 된찌!!
밥은 따로 주문하지않았고, 된찌만 먹었는데 냉이인가 ?? 약간 그 향긋한 향이 났어요.
이걱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가평 놀러가실분들!
한번쯤 방문해보세용! 추천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