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동역사 이색데이트 추천! 우즈베키스탄 음식 사마르칸트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중구 마른내로 159-21
영업시간: 수-월 10:00- 22:00시 (매주 화요일 격주 휴무! 방문시 참고해주세요)
가격: 양고기 샤슬릭 6000원, 플로프 전통 볶음밥 10900원
추천메뉴: 양고기 샤슬릭 대 강추, 쌈사 완전 대대대대강추
재방문의사: 없음
만족도(5개 기준):⭐️⭐️⭐️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여러분 너무너무 오랜만이죠? ㅎㅎ 제가 회사일이 너무.......너무나도 바빠서 ㅠㅠ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흑흑🥲🔫 집에도 오지 못했답니다...또르르르르르

정말 오랜만에하는 포스팅! 오늘도 어김없이 맛! 집! 공! 유! 입니다 ㅎㅎ 얼마전 동역사방문했을때 다녀온 우즈베키스탄 맛집, 사마르칸트입니다.
요즘 새로운 음식이 굉장히 먹고싶었는데 새로운 도전으로 방문해본곳이에요.
우선 결론은 맛은 있어요!! 특히 쌈사? 정말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사마르칸트 본점입니다. 골목안에 지점이 또 있더라고요. 역시 맛집인가? 했어요 ㅎㅎㅎ
우즈베키스탄 음식은 처음먹어보는거라 두근두근!했습니다.


그리고 입구에 메뉴를 이렇게 붙여두어서 어떤 메뉴가있는지 ㅋㅋㅋㅋ 탐색 완전가능!!
*여기서 약간 특이했던게 빵을 만들어서 가게 밖에 쌓아두고 있었어요. 포스팅 마지막에 말씀드릴테만 저는 이것때문에 재방문을 하지 않기로 마음먹었습니다 😂


내부는 넓지않고 아담해요. 좌석은 총 6개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이집이 찐맛집이라그런지 내부는 꽉 차있었습니다.
qr체크인은 없었고 안심콜로 방문자 등록을 해주고,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주세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여러가지 조미료??들이 옆에 있어요. 저는 요리 먹을때 따로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뭐가 뭔지 모르니까 ㅎㅎㅎ 쓸수도 없고 간도 잘 맞고 한국인 입맛에 잘 맞게 요리되어 나와서 그런지 맛있었어용!!)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뭘 먹을까 고민좀 하다가 저릐는 라그만볶음, 양고기꼬치, 빵속에 고기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우선은 양고기꼬치는 시간이 좀 걸려요. 20분넘게 걸리니까 주문하실때 참고하세용! 근뎅 진짜 제일 맛있으니가 꼭 시키셔야해요!!


샐러드중에는 당근 샐러드가 맛있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스킵했습니다 ㅎㅎㅎ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용!🙈


여러분 빵속에 고기 쌈사 입니다!
일단 결론적으로 정말 맛있습니다. 👍🏻🤭
다만 위생을 엄청 생각하시는 분들은 방문을 고려해보세요. 만들어져있고, 그걸 손으로 담아주시기때문에 미리 말씀드릴게요~!

 




빵속고기 이름과 똑같이 고기가 빵에 들어가있어요 ㅎㅎ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따뜻하게 나와서 더 맛있는것같아요. 혼자서 두개 가능합니다 ㅎㅎ


두번째 메뉴! 라그만 볶음이었나 !!
개인적으로 이 메뉴는 비추할게요. 뭔가 무슨맛인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분명 맛있는 요리겠지만 제 입맛에는 안맞는걸류!

 


마지막으로 대망의 양꼬치!
진짜 이거먹고는 눈이 번쩍✨✨뜨였어요.
얼매나 맛있던지!! 이걸 4개 시켰어야 했다고 얼마나 ㅋㅋㅋㅋㅋㅋ 이야기를 했는지
고기도 엄청 실하고 양도 많아서 꼬치 한개만 먹어도 배가 금방 찼어용


같이 나오는 양파랑 먹으니까 더 맛있었습니다. 약간 식초를 뿌려서 나오는것같은데, 이게 뭐라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ㅎ ㅣ ㅎ ㅣ

아까 위에서 말했던 문제의 빵 ... 밥을 먹고 나오는길에 그 빵과 둘기를 봤어요. 더이상 언급은 안할게요!
맛은 정말있어용 여러분.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