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강남, 신논현 맛집] 마라전골 JMT 천진영감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26 1층
(신논현역 4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정도에요! 강남역에서도 충분히 걸어서 갈수는 있지만 거리가 좀 있어요!)
영업시간: 월~금 12:00-21:00시 (브레이크타임 15:00-17:00시, 라스트오더 14:30, 20:30분)
토~일 12:00-21:00시 (라스트오더 20:30분)
가격: 천진마라전골(2인) 23000원, 마라샹궈 14500원, 콘튀김 6000원, 땅콩빙수 5000원
추천메뉴: 천진마라전골, 콘튀김
재방문의사: 있음(벌써 세번은 간것같아요)
만족도(5개 기준): ⭐️⭐️⭐️⭐️(맛은 5개지만 주문하기가 ㅠㅠ 힘들고해서 하나 뺐어용! 직원분들도 바쁘셔서 한참을 불러야 ㅠㅠ봐주시는)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여러분 마라 좋아하시나요?-? 저는 마라 진짜 좋아하는데요, 특히 마라샹궈를 너무 좋아라합니다. 마라처돌이 라는 말이 있잖아요. 정맬로 저에게 너무 잘 어울리는 말⭐️🤭
제가 다녀온곳중 손에 꼽는 마라맛집! 신논현역 천진영감을 소개합니당👏👏👏

이곳은 마라샹궈 이런거보다 마라전골!!을 먹으러 자주 가고있어요. 우선 제가 메뉴판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처음에는 사진을 합쳐서 보여드릴까했지만 한장씩 보여드릴게요. 굉장히 많은 사진 올라갑니당 !!

 


메뉴판이에요. 간단하게 메인만 설명드리면 홍스프, 오리지널, 토마토맛이 있어요. 그냥 백탕 홍탕 토마토탕 생각하시면 될것같고 맵기도 선택 가능해요. 서울사람과 중국유학생을 많이들 시킨다고 합니다. 저도 매운더 좋아하는데 중국 유학생으로 먹으니까 씁씁하하 하면서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솔직히 양은 조금 적어요! 제가 대식가라 그런가 !!!
저처럼 약간 양이 부족하신분들은 재료추가해서 드셔보세요! 그리고 곁들이는 메뉴로 라면 + 밥이 있는데 은근 별미에용!!


제가 식사 메뉴는 많이 이용하지 않았지만, 조개볶음은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ㅎ

여러분 한가지 말씀드릴게 있어요. 아 두가지요!!
1. 여기 음식이 다 간이 쎈편입니다. 아마 그래서 더 맛있을지도!
2. 직원분이 항시 홀에 계시는게 아니라서 추가주문이나 뭘 달라고 요청하기가 힘이 들어요. 직원분을 기다리다 약간 화를 내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직원분들이 친절은 하세요!!)

저는 그래도 맛있어서 갑니다 ㅎㅎ


사이드 메뉴입니다. 여러분 이 바삭한 콘튀김! 꼭 드세요. 마지막은 땅콩빙수라지만 저는 콘튀김이었네용 ㅎㅎㅎ



주류 메뉴판이에요. 이곳의 자랑 고량주 하이볼 3+1 🥰
저 여기가면 이거 꼭 먹어요 ㅎㅎ
그리고 칭따오 생! 이게 또 얼마나 마라랑 잘어울리게용 ?-?
꼭 함께 드시길 🤭



메뉴판 보여드렸으니 이제 내부 보여드릴게요 ㅎㅎ
약간 홍콩 느낌이 났어용 ㅎㅎㅎ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세팅을 해주시는데, 저 갈색 소스는 땅콩소스! 그리고 흰색은 전골을 반정도 먹고나서 섞어먹는 크림 소스에요!!

아 여러분 먹어보시고 너무 짜다 싶으시면 꼭 직원분께 육수를 더 달라고 하세요!!
저도 육수리필하고 살았어요 ㅎㅎㅎ

 


짜잔 콘튀김! 이거 두번 드셔야해요!
꼭 꼭
수저로 퍼드셔야합니당 단짠 단짠의 최고봉!
저 말고도 많이들 시키셔서 뿌듯했어요.
내가 맛있는것을 골랐구나 ㅋㅋㅋㅋ


🌽🌽🌽


짜잔! 맥주가 나왔어요. 칭따오 생!
제가 술맛은 잘 몰라서ㅎㅎㅎ 그냥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이렇게 말하고 두잔이나 마셨답니다 ^.^


짜잔! 메인메뉴입니다. 우선 조리가 다 되어서 나오기때문에, 데워서 잡수시면 됩니당.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여러분들고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

강남이나 신논현 가시는분들 꼭 잡솨보시길 바랍니당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