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합정 맛집] 오레노 라멘 본점, 합정 대 존맛 라멘 맛집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6길 14
(합정역 7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려요!)
영업시간: 매일 11:00-21:00시 (라스트 오더 20:30)
가격: 토리빠이탄라멘 10000원
추천메뉴: 토리빠이탄라멘
재방문의사: 있음(벌써 4번은 간듯...?)
만족도(5개 기준): ⭐️⭐️⭐️⭐️⭐️
(완전 대 만족! 제 기준 다른지점말고 본점!이요)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여러분 제가 요즘 부쩍 라멘집을 많이 다니고있어요 ㅎㅎ 추운겨울에 따뜻한 국물이 잘어울리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요즘 일주일에 한번은 라멘을 먹는것같은 기분입니다 ㅎㅎ
이번에 방문한곳은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오레노라멘! 본점 입니다. 이곳은 이미 너어어어어무 유명하죠??
주말에는 대기없이 절대 먹을수없어요😂

 


메뉴는 총! 4가지에요.
기본 라멘은 토리빠이탄 라멘
그리고 조금 매운맛 라멘은 카라 빠이탄 라멘!
저는 매운맛 라멘을 좋아하지만, 이곳에 방문하면 항상 토리빠이탄라멘만 먹게되더라고요. 국물이 진짜 끝내줍당 ㅎㅎ 뭔가 곰탕같은 느낌이랄까 ㅎㅎ
그리고 토리 소유라멘, 토리 시오라멘 이렇게 4가지의 라멘이 있어요! (두가지 라멘은 한번도 안먹어봤음)


이 기계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곳은 면삶기는 따로 선택할수는 없어요. 하지만! 그 어떤곳 보다도 면이 최고입니다.... 퍼지지도 않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우선 잡솨주세요 최고최고🤭

주문하고나서 기다리고있으면 직원분께서 차례대로 불러주세요. 하지만 제가 방문한 날은 무슨 행운이었는지 대기 없이 바로 입장을 해부렀습니다!!☺️🙈☺️
럭키!


이집 아주 대단하쥬 ??
여기저기 다니면서 먹어봤지만 제 원탑 라멘집은 바로 이곳! 제가 인사동쪽에 있는 오레노에도 가보았지만 기분탓인가... 이런맛이 아니었어요 ㅠ^ㅠ 감동이 덜했어

 




직원분이 불러주시면 안내받은 자리로 앉기만 하면 됩니당. 요리는 진짜 금!방! 나와요 ㅎㅎㅎ
5분정도 기다렸나?! 호다닥 나옵니다.
실내는 찍지 못했어요. 제가 대기를 안하고 들어갔지만, 매장안은 꽉 차있었기때문에 😂
(저 진짜 운좋았어요. 다 먹고 나가는길에 보니 사람들 대기가 많았습니당! )


비주얼 보이시나요 ??
국물이 진짜 끝내줘용 👍🏻 완전히 라멘아니고 무슨 사리곰탕 먹는 느낌?? 그리고 나오기 전에 국물에 도깨비방망이같은걸로 징~~~~ 한번 하고 나오는데 국물이 훨씬 부드럽게 느껴진다는!!
그리고 저 미역같은것과 대파도 넉넉해서 완전 JMT❤️
그리고 반숙란은 또 왜이렇게 맛있는지
그냥 입 아파요 이집은 꼭 가보셔야합니다 ㅎㅎ


여러분 김치는 ㅋㅋㅋㅋ 따로 요청하면 주세요.
진상 아니고, 필요하신분 달라고 적어두셔서 요청했습니다. 김치도 맛있으니 약간 느끼하다 싶으시면 같이 드셔보세요!

합정 홍대 방문할 계획있으시면 점심 저녁으로 라멘은 어떨까요 ??
제발 가주세용 >_< 맛있는거 같이 먹어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