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카페 티프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53길 6-17 지하1층
(동역사 6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영업시간: 매일 12:00-21:00시 연중무휴라고 하지만 네이버에 쉬는날 공지로 올려주세요. 방문전에 참고하세요!
가격: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떼 5000원
추천메뉴: 쿠키종류!
재방문의사: 있음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 회사가 너무 바빠서 ㅠ 블로그 글이 좀 뜸하네요😂 엉엉 자주쓰고싶은뎅 몸과 마음ㅇㅣ 따로놉니다.

지난번 포스팅에 달리전 - 사마르칸트 이렇게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위주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두곳을 방문하고 마지막으로! 카페 티프에 방문했습니다. 이렇게 세곳 데이트 코스로 방문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티프 입구입니다. 찾기 쉬워요! 그리고 티프에 방문하면 바로 옆에 코닥매장이 있어서 카메라 구경도 할수있디때문에 아주 일석이조의 방문효과를 .....!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 ㅎㅎㅎ
입구에 붙어있는 샌드위치가 아주 맛있어보이쥬 ?-?
저는 샌드위치를 먹지는 않았지만 샌드위치 맛집이라고 하더이다 ㅎㅎㅎ


입구가 이뻐서 괜히 사진한번더 찍었어요 ㅎㅎ


카페는 1층은아니고, 들어가면 바로 이런 계단이 보이는데 내려가면 됩니다~ 지하1층이에요.
처음에는 사람이 별로 없겠거니하고 내려갔어요 ㅎㅎㅎ
오마갓 완전 만석이었어요. 이 카페도 유명한가 ㅎㅎ 진짜 내부가 넓은편이었는데, 자리가 겨우 한곳나서 앉았습니다 ㅎㅎㅎ
때문에 내부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메뉴입니다 ㅎㅎ
요즘 커피 가격이 다 어느정도해서 4500원 5000원은 그래 괜찮네 하고 먹게되는것같아요 ㅎㅎㅎ
아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고소하고 진한커피를 좋아라합니다! ☕️☕️
(개인적인 의견- 여기 커피가 엄청 연해요! 저처럼 진한거 좋아하시면 샷추가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듯합니당😂)


이런 쿠키사진을 봤는데 안시킬수가 없죠 ??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 그리고 밀크쿠키 하나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는곳 바로 옆 쇼케이스에 맛있는 쿠키들과 티프 굿즈들도 같이 전시해두었어요. 이 쿠키 비주얼보면 아마 하나씩 다 주문하시지 않을까요 ㅠㅠ 두툼해서


사람이 많아서 내부 인테리어나 매장구조를 찍지는 못했지만 매장 내부는 대략 이렇습니다. 완전 블랙 블랙해요. 잘 모르지만 콘크리트 질감도 살린것같고, 블랙 &그레이로해서 완전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했더라고요.


음료는 금방 나왔어요 ㅎㅎ 5분정도 기다렸나 진짜 빠르긴했어요 ㅎㅎ
커피는 아까 말씀드렸듯 좀 연하고 쿠키! 는 먹을수록 맛있었던 중독성있는 맛이었습니다~~~
🍪🍪🍪
왜 하나만 주문했지 ㅋㅋㅋ 싶었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동역사도가고 새로운 카페도 가고 좋았습니다 ㅎㅎ

동역사 데이트 계획있으시면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것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