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양평 스타벅스 DTR점. 드디어 가봤당!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추천메뉴 & 재방문의사


주소: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76
(차없이 방문은 동네 주민만 가능할듯! 합니다)

영업시간: ⏰일-목 (매장 9시~20시),(드라이브스루 8시~20시) 금-토 (매장 9시~20시 30분, 드라이브스루 8시~20시 30분)

추천메뉴: 이곳은 다른 스타벅스랑 다르게 베이커리류가 정말 많아요! 베이커리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만족도(5개 기준):⭐️⭐️⭐️⭐️+반개
재방문의사: 있음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저는 카페가는걸 참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스타벅스가는걸 너무너무 좋아해요 ㅎㅎㅎ
이쁜 개인카페도 좋지만 뭔가 편하달까유 ?-?
이번에는 많고많은 스벅중 진짜 유명하다는!
더양평 스타벅스 DTR점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토요일 오전에 방문을했고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없다지 붐비긴 합니다)


여러분 진짜 크죠? 양평 스타벅스는 3층+테라스?? 로 이루어져있어요. 진짜 엄청 크더라고요.
창가자리에 앉고싶다 생각은했는데 마침 딱 한자리가 남아서 저희는 운좋게 강을 보면서 커피를 마셨어요.
(깨끗한 강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물보면서 커피마시니까 힐링이 되었답니다💖) 1층은 리저브
2층은 베이커리와 기본 음료주문
3층은 먹는곳
테라스도 먹는곳
이렇게 생각해주시면 될것같아요.
그리고 매장안에 엘베🛗가 있습니다!! 세상에나

 

 




이제 2층 베이커리와 일반음료 주문하는곳 보여드릴게요. 저는 이곳에서 이성을 잃고 맙니다...🤭😅


여러분덜!!! 이곳이 스타벅스 맞ㄴ ㅏ여?-?
베이커리 카페 아닌가요 ㅠ^ㅠ
저는 이 메뉴판과 쇼케이스를보고 배도 안고팠지만 케이크를 두개나 사겠다고 ㅋㅋㅋㅋㅋ 우겼어요.
진짜 케이크만 많은데 아니고, 샌드위치랑 샐러드류도 진짜 많았어요. 진짜 갬동🥯💖🥯


비주얼 보이시쥬?-?
일단 빵순이들가면 지갑 조심하셔야해욬ㅋㅋㅋ
쇼케이스에 진열된 빵보면 어쩜 다 맛있어보이는지 ^.^
이렇게 다이어트는 또 멀리멀리 👋


이 많은 빵들중에 저는 딱 하나만 샀습니당.
두개 사겠다고 우겼지만 남자친구가 저를 말려주었어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저는 앙버터케이크를 주문했쥬.
지금도 아쉬운건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몽블랑인가 그 밤올라간 케이크 못먹고와서 생각이 나요🥲
또 가야겠어요....🚘🥰


2층에도 주문하는곳 바로 앞에 앉을수있는 공간이 있어요. 사람이 너무 많이 왔다갔다해서 이 자리는 비추입니당!!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엘베가있지만 저는 계단을 더 선호하기때문에
바리바리 들고 올라갑니다.


3층에서 가장 앉고싶었던 자리는 딱 봐도 아시겠쥬 ??
왼쪽에 있는 바로 이 자리

여기는 진짜 인기가 많았어서 앉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구경 잘했습니당!! 그리고 이 뒤에는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는데 그곳이 바로 테라스!
테라스에는 사람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사진은 안찍었어요. 이날 날씨가 넘 넘 좋아서 다들 밖에 앉으셨나봐용 ㅎㅎㅎ


짜잔! 강뷰와 저희가 주문한것들입니다.
만원단위로 주차시간을 한시간씩 추가해주는데, 저희는 2시간 이용했어요!!

양평방문하실 계획이시면 여기 꼭 방문 추천드릴게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