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한남동 도넛 맛집] 올드페리도넛 드디어 가봤다!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한강진역에서 걸어서 3-5분 (저는 비가오는날 방문해서 택시 탔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22:00시
(도넛이 솔드아웃 될수있다고 해요!)

💸가격: 도넛 2900~5000원 사이,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원, 아이스라떼 5000원

💘추천메뉴: 피넛버터 필수!! 크림뷔릴레도 필수!!
❣️재방문의사: 있음(포장)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 도넛 베이글 류의 카페가 엄청 많이 생기는것같아요. 제가 이번에는! 이미 핫하고 핫했던 ㅋㅋㅋ
올드페리도넛에 🍩 뒤늦게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제가 방문했던 날은 평일, 🌧☔️🌧비오는날이어서 줄이 없었어요. 그냥 바로 올라가서 앉아서 먹을수도, 포장도 가능한 상태였습니다. (비오는날이라 외관사진 찍을 정신이 없었어용🥹)


올드페리도넛은 2층에 있고, 계단과 엘리베이터 둘 다 이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매장에 들어가면 먹고 갈건지 테이크 아웃을 할건지 물어봐주시고, 자리나 줄 설 곳 안내를 해주세요.
저희는 포장! 할거라 바로 줄을 섰습니다. (그래도 내부에 사람이 좀 있는 편이라 좌석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벽에 붙어있는 포스터 엄청 팝팝 하지 않나요 ㅎㅎ
올드페리도넛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귀엽고 팝한 느낌이 강했어요 ㅎㅎ (눈이 즐거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와중 넘나 귀여운 박스들 💖
저는 4개 포장을 했어요 ㅎㅎ
박스가 너무 귀여워서 3-4개을 구매하게 된다는...!


주문하기 전에 미리 마음을 정할수있게 사진이랑 같이 있는 메뉴판이 딱!!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진짜 다 맛있게 생겼쥬?-?
제가 방문한날은 솔드아웃 된 것은 없었고 원하는 도너츠 다 주문이 가능했어요.
블로그 후기보니까 대기중에 도넛이 솔드아웃 된다고 하던데 ㅠㅠ 비오는 평일을 노리세요!!!

아 그리고 당도를 알수있어서 주문할때 참고가 많이 됐어요 ㅎㅎ
저는 코코넛, 크림브륄레, 피넛버터, 버터넛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음료 한잔!


기본 커피류는 테이크 아웃시 500원 할인이지만, 저는 다른 음료를 주문해서 ㅎㅎ 할인은 없었어용.
아 그리고 주문하고나면 한 10분 정도 기다립니다. 주문이 많아서 도넛을 담는거에도 시간이 좀 필요해요!!

쇼케이스 안에있는 도넛들🍩


하나 하나 보면서 고를 수 있어서 선택하기 좋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쇼케이스 안에 우유?-? 도 판매를 하는데 비주얼이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ㅎㅎㅎ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신기한 우유🥛

약간 쉐이크 같기도 하고 ㅎㅎㅎ 우유지만!!
엄청 귀엽더라고요.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내부를 돌아 봤는데, 굿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ㅎㅎㅎ
카페에서 이렇게 많은 굿즈들 판매하는거 신기했어요!!

🍩도넛 굿즈들🍩


지금보니 도넛사진보다 다른 사진을 더 많이 찍은것같은데ㅋㅋㅋㅋㅋ 우선 보여드릴게요!

 




사고싶었던 귀여운 달력!
보기만해도 도넛이 먹고싶은 그런 비주얼 아닌가용 ㅠ
그리고 색도 알록달록해서 귀여웠어요💘


여러가지 에코백도 있었어용 ㅎㅎ
재질은 튼튼한편이었어요~!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폰케이스들도 많았어요 ㅎㅎㅎ
도넛먹으러 갔다가 소품 구경도하고
재밌는 시간 보내다 왔습니당. 아 가장 중요한! 도넛 맛을 안적었어욬ㅋㅋㅋ
일단 저의 베스트는
❣️피넛버터
근데 좀 달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진짜 최고에용!
❣️크림뷔릴레
이건 생각보다 덜 달았어요 ㅎㅎ 이것도 진짜 맛있음!!
다음번에 방문하면 이렇게 두개만!! 사먹을것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태원이나 한남동 방문 계획 있으시면
한번쯤! 방문 추천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