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충무로 카페] 조용하고 아늑한 노띵커피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50길 33-2
(저는 을지로4가역에서 걸어갔어요. 동대입구역에서 내리면 가까워요!)
영업시간: 10:00-20:00시 (휴일은 네이버에서 영업시간 보면 날짜랑 휴일 나와용!! 방문전에 체크하고 가세요!)
가격: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떼 4900원
추천메뉴: 아메리카노
재방문의사: 있음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얼마전 인쇄소 방문할일이 생겨서 을지로쪽에 다녀왔어요 ㅎㅎ 오전 9시 30분쯤 방문을 했는데, 아직 제가 가져갈 인쇄물이 나오지 않아서 기다릴겸 주변에있는 카페에 방문했어요.

오래된 건물이 많은 인쇄소 주변!
네이버 지도에 카페가 하나 떴어요 ㅎㅎㅎ 노띵커피!
일단 건물 외관부터 보여드릴게요. 너무 따뜻한 느낌으로 이쁘게 잘 지어진 건물이었어요.

 




총 3층으로된 건물이었고, 인쇄소 사이에 이런 이쁜 건물이 있어서 눈에 더 잘띄었던것같아요 ㅎㅎ
제가 오전 10시 오픈인걸 모르고 9:45분쯤 문을 열었는데, 흔쾌히 들어오라고 해주셨어요 ㅠㅠㅠ
정말 추웠는데 감사했습니다. 😇


그리고 노띵커피는 서오릉에서 핫했던 카페라고 해요. 중구로 이전을 한거죠 ㅎㅎ
을지로 인쇄소오면 무조건 여기다 라고 생각했어요.


입구에도 너무 귀엽게 입간판이 딱!!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메뉴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주문하는곳 옆에 쇼케이스에 휘낭시에, 쿠키, 파운드케이크가 있어서 뭔가 커피만 주문하기 엄청 아쉬운 느낌!
저도 모르게 이것저것 주문하고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동.

 


커피를 고르면 원두를 선택하라고 하세요. 저는 무조건! 고소한거!!! (커피맛을 알면 산미있는걸 좋아한다고 하던데 😂) 그리고 테이크아웃하면 모든 음료 1000원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몬파운드케이크, 초코 파운드케이크를 주문했어요 ㅎㅎ 아침먹고 갔지만 이정도 거뜬하쥬?


제가 오픈 15분전에 방문했잖아요. 매장에 아무도 없어서 그사이에 내부를 좀 찍어봤어요. 건물은 3층짜리지만, 카페는 1층만 운영하셨어요.
매장 내부는 엄청 큰편은 아니었고 좌석은 적당히! 있었어요.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사진에서 보듯 엄청 따뜻한 느낌! 우드우드에요.

 




이걸보고 안시킬수 없었던....! ㅋㅋㅋ


내부의 전체적인 느낌 보셨나요? 작지만 알차쥬 ㅎㅎ
의자가 그리 편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잠시! 쉬다가기에는 전혀 무리 없었어요. 그리고 주인 아주머니도 진짜 친절하셔서 먹는동안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동네 분들이 본인 컵, 주전자 들고 ㅎㅎ 여기 오셔서 커피 사가시더라고요 ㅎㅎ 너무 정겨웠어요.


반납하는곳에는 물, 티슈등 셀프바도있어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습니당~~



커피가 참 귀엽게 나오쥬? 저는 일회용잔에 동업자 친구는 유리잔에! 커피는 맛있었어용!!
고소했어요 탄맛이 아니었어요!


파운드케이크는 이렇게 비닐포장이 되어있는데 먹기는 약간 불편했어요 ㅎㅎ 그래도 포장으로 할 경우는 편할것같더라고요.

을지로에 인쇄감리가시는 우리 디자이너 친구분덜 ㅠ^ㅠ 추운날 떨지마시고 이곳에서 따뜻하게 몸 녹이소서.....🥰

데이트하기도 좋을것같아서 강추합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