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강릉 테라로사 커피 본점 '커피공장'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강원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25
(차 없이는 방문이 힘들것같아요!!ㅠㅠ)
영업시간: 매일 9:00-21:00 라스트 오더 20:30분
주차: 가능 (엄청 넓어요)
가격: 아메리카노 hot 5000원, 아메리카노 ice 5500원
추천메뉴: 아메리카노
재방문 의사: 없음(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번으로 만족!)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테라로사 커피 들어보셨죠? 굉장히 유명하지 않습니까아아아. 강릉 여행할때 카페 어디갈까 서치하다 테라로사 본점이!! 강릉에 있다고 하길래 숙소에서 차를타고 약 20분을 넘게 달려서 다녀왔습니다.

테라로사는 체인점이라 강릉에도 몇개 있었지만, 본점이 강릉에 있다고 하는데 여길가야쥬!!!

 

 


여러분 주차장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넓어요. 주차걱정은 안하시고 가셔도 될것같아요. 저기 보이는곳은 카페는 아니고 미리 예약하면 입장이 가능한 박물관? 같은 곳이라고 합니다.
방문하시고싶은 분들은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이곳은 카페만 있는곳이 아니었습니당....!
저기 테라로사 레스토랑 보이시쥬?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대박이죠?? 밥과 커피를 한번에 해결할수있어요 ㅎㅎ 그래도 저희는 놀러온거라 강릉 맛집을 가기위해서 레스토랑은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카페 입구입니다.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카페에요.
qr찍고 접종 확인서도 확인을 다 하고있었어요! 참고하세용!!

아 그리고 여러분 저는 월요일에 방문을 했어요. 월요일에 가면 사람이 좀 덜하지 않을까라는 마음에 그랬지만. 아이고 진짜 인기가 많은가봐요 ㅋㅋㅋㅋㅋㅋ
주말에는 엄두를 못낼것같아요 😭😭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선물용 제품들!
전부 테라로사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었고, 쿠키도 같이 묶어서 판매하고있었어요. 선물하기는 괜찮을것같아요!


오른쪽에는 테라로사 제품이 아닌 텀블러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특히! 드립커피 좋아하시면 이곳에 간다면 .... 지갑이 절로 열리실것같아요.


세상에 여러분 주문을 하려면 번호표를 뽑고, 내 번호가 되어야 주문이 가능해요. 월요일이지만 주문하기까지 약 15분 정도 걸린것같아요. 그래도 긴 줄을 서는것보다 번호표를 뽑고 대기하는게 훨씬 나은것같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훨씬 덜 혼잡했습니다 ~~~


그리고 메뉴판 세워둔곳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메뉴를 보기 힘든사람들을 위해 메뉴판 qr이 있었어요.
신박하다!!✨✨
이런것들 ㅋㅋㅋㅋㅋ 너무좋네요.

 


이렇게! 번호가 뜨면 한팀씩 가서 주문을 하는것!!

저는 여기까지왔는데 핸드 드립을 외치며 에티오피아 사다모 하마쇼를 주문했고 남자친구는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이 수많은 빵들을 어찌 지나칠수 있겠나요 ㅠ엉엉
파운드케이크 하나와 초코쿠키도 같이 주문했어요 ㅎㅎ

빵을 엄청 많이 주문하시는분도 계셨어요.
빵도 맛집인가 🤭🤭🤭

주문을 다하고 내부를 좀 둘러봤어요 ㅎㅎ 진짜 넓고, 이번에 새로나온 신형차도 전시하고있었어요 ㅎㅎ
카페에 무슨 차가?-? ㅋㅋㅋㅋ 진짜 크다 생각했어요.


구경하시는 분들이 없어서 사진도 한번 찍어봤구요 ㅎㅎㅎ 아주 작고 귀여운 차였어요.
그리고 카페를 갔는데 차도 구경하고 나름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


월요일 사람 정말 없을줄 알았는데 아니쥬??
진짜 금방 찼어요. 저희가 나올때는 정말 더더더더 사람 많았어요. 그래도 평일이 주말보다는 훨 나을거라 생각하고 오픈 직후가 나을거라 생각합니다 ㅜㅜㅜ
방문하실분들! 참고해주세용


빵이랑 쿠키는 먼저 받아왔어요.
지금부터 인고의 시간!!
커피를 받기까지 20분 넘게 기다렸어요 ㅎㅎㅎ
진짜 어마어마하죠??


드립커피의 맛은 제가 커알못이라 그런가 다양한 맛을 느끼지는 못했어요 ㅎㅎ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고, 남친 라떼 맛있다고!!!! 했습니다.
다음에 다른 테라로사 방문한다면 저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셔보려고 합니당 ☕️

강릉 방문하신분들 한번쯤은 가볼만해요!
방문 추천드립니다 >_<
사람 많은게 너무 힘들고 싫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완전 비추에용!!
커피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