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서촌 브런치카페] 경복궁 브런치 애즈라이크 AS LIKE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종로구 효자로7길 23 1층 애즈라이크
(경복궁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금방이에용!)
영업시간: 월-금 10:00-20:00 (라스트오더 18:30)
토-일 10:0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라스트오더 18:30)
가격: 리코타 베이컨 샌드위치 12500원, 아메리카노 4300원
추천메뉴: 리코타 베이컨 샌드위치, 생과일 프렌치 토스트
재방문의사: 있음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다들 즐거운 설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아주 튼튼한 돼지가 되어가고 있답니다 ㅎㅎㅎ
우선! 오늘의 포스팅은 브런치집으로 유명한! 경복궁역 근처 애즈라이크입니다.

저는 이곳을 몰랐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여러분 저는.... 길치에요 심각한 길치
다와서는 이곳의 입구를 찾지 못했어요ㅠㅠ
혹시라도 저같은 분이 계실까싶어서 사진보여드리면서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게용!





여러분 이 간판 보이시죠?
이간판 옆에 바로 문이 있어요. 그곳이 입구입니다. 저 아주 엄한곳ㅋㅋㅋㅋㅋ을 열뻔했어요. 바로 아래 사진의 저 큰 문이요... 입구 아닙니다 ㅎㅎㅎ 🙈🙈🙈


창문에는 이렇게 귀여운 일러스트가 붙어있어요 ㅎㅎ 사진찍을 맛이 난답니다 ㅎㅎ
그림이 유치하지않고, 느낌있게! 그려져있네요.


들어가면 이렇게 ㅎㅎ 주문하는곳이 바로 보이고, qr찍고나면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된답니당!
이곳은 커피랑 브런치를 같이 즐기는곳이었어요. 입장 전에 식사 하시냐고 여쭤보셨어용.


제가 오픈한 직후 바로 방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제법 있었어요. 그래도 내부 사진은 좀 찍었답니당!!
전체적으로 따뜻한 우드톤 + 식물 + 그림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굉장히 편안한 분위기! 였습니다.
실내는 약간 추운듯한 느낌이 있었어요. 적당히 따뜻한 온도!

저도 확실히는 모르지만 책을 판매하는것 같았고 (같은 책이 여러권 있었어요) 셀프바도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당👍🏻



여러분 길고 긴 메뉴판 사진입니다.
맨 앞장은 시즌 메뉴! 그리고 브런치 메뉴와 마실거리들입니다. 저희는 아침을 먹고가서 아주 간단하게 ㅎㅎ 주문했어요.
참고로 3명이서 방문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고구마 스프
생과일 프렌치 토스트
리코타 베이컨 샌드위치
이렇게 간단하게 주문을 했습니다.
적은것같지만 셋이서 배부르게 먹고왔다쥬?


짜잔!
음식은 생각보다 금방 나와요.
10분정도 기다렸나?? 진짜 빨랐어요 ㅎㅎ


우선 고구마스프입니다. 요즘시국 ㅠㅠ 같이먹기는 힘들지만 저도 한입 먹어보았는데,
진짜 달콤 +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퍽퍽할까 싶었는데 전혀요!
완전 가성비템!!!


여러분 두번째 메뉴에요. 진짜 완전 완전 대 강추입니다.
과일의 상큼함 + 달달구리한 프렌치 토스트 + 그리고 부드러운 식감 😂
말해 뭐해용
우선 잡솨봐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저희가 아침을 먹고가서 그런지 이 두가지 간단한 메뉴로도 배가 불렀어요 ㅎㅎㅎ


마지막 메뉴! 리코타 베이컨 샌드위치!!
이것도 존맛이에요.
이곳을 소개해주신 팀장님께서 이게 엄청 맛있다고 주문 하셨어요. 흰색 사워크림이 올라간건 감자인데 진짜 정맬오 이렇게 맛있나 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다른포스팅보다 사진이 좀 많죠?
실내도 이쁘고, 음식 비주얼도 너~무 좋아서 저도모르게 더 많이 찍었어요. 비주얼만큼 맛도 좋으니 경복궁 브런치 생각 있으신 분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