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홍대 맛집] 지로우 라멘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추천메뉴 & 가격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가길 79 1층
(홍대입구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려요!)
영업시간: 매일 11:00-21:30분 (브레이크 타임15:00-16:30분 방문시 참고하세용!)
추천메뉴: 지로우라멘, 반숙 추가
가격: 지로우라멘 9000원
재방문의사: 있음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날씨가 추운 요즘 라멘을 정말 자주먹는것 같아요.
저는 집과 홍대가 가까워서 아무래도 이쪽으로 많이 다니게 됩니당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정말 오래된가게! 제가 대학생때도 있었던것같은데 ㅎㅎ 바로바로 지로우 라멘입니다.
오랜시간동언 같은 자리에 있었다는건 찐맛집이라는 증거 아닐까요 ?-?


가게 입구입니다!
대학교생 때는 바로 앞에있는 가게라 이렇게 유명한지 몰랐더랬쥬....?
가게는 큰편은 아니고 아담합니다. 그리고 그대로에요! 옛날 그 모습을 잘 유지하고 있었어요 ㅎㅎㅎ ( 누가보면 몇십년된줄 )
요즘은 인기가 많아져서 대기가 좀 있더라고요!


입구에 이렇게 수기로 쓰는 대기판이 있어요. 이름이랑 메뉴 적고 대기하면 불러주시는데, 15분정도 기다렸나??
진짜 금방 들어갔어요! 🤭


내부에도 메뉴판이 있지만, 대기할때 미리 주문을 해야해서 이렇게 메뉴판도 걸어두셨더라고요.
이곳도 면삶기를 같이 적는데, 이번에도 저는 딱딱한면으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폭탄라멘 2단계 딱딱한면으로 주문했고,
남자친구는 지로우라멘 진하게 보통면으로 주문했어요!
(여러분 꼭 여기서 반숙계란 추가하세요. 진짜 JMT👍🏻)

 


내부가 붐벼서 내부 사진은 없지만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테이블은 총5개! 가게 내부가 좁아서 테이블은 좀 붙어있어요.
김치와 단무지는 원하는만틈 셀프로 덜어서 먹으면 되고, 하나의 팁!!!
이곳은 마늘을 달라고 해야 주세요. 지로우라멘 시키시면 꼭 마늘 주세요~~하셔서 추가하고 드세용!!
(저는 이번에는 깜빡했어요ㅠㅠ)


10분쯤 기다렸나??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와요.
비주얼은 정말 좋쥬?? 🥳
제가 주문한 폭탄라멘은 탄탄멘이고, 남자친구가 주문한게 지로우 라멘의 대표메뉴 지로우 라멘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 매콤한걸 좋아해서 그냥 라멘 먹으면 약간 느끼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ㅎㅎ


짜잔 지로우라멘입니다. 일단 차슈가 통통하고 커요!
그리거 여기 계란맛집 ㅠ^ㅠ 저 반숙 꼭 추가해서 드세요ㅠㅠㅠ 진짜 너무 맛있어요. 단짠단짠의 초강수랄까❤️👍❤️😊
추가안하고 먹은거 조금 후회했어요.

남친은 면 삶기를 보통으로 주문했는데, 좀 퍼졌다고 딱딱한면 할껄 이라고 했어요.
국물은 진짜 맛있었어요 👍👍
진짜 지로우라멘 말해뭐하쥬 ? 진짜 맛있쥬


제가 주문한 폭탄라멘!
면 삶기를 딱딱하게라고 했지만 ㅜㅜ 이것도 조금 퍼져서 나왔어용 😂
그것빼고는 다 맛있었어요. 정맬로 맛있ㅇ ㅓ !!

국물이 진짜 진한게 지로우라멘의 특징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여러분 홍대가시면 꼭,한번 드셔보세요.
지로우라멘으로!!
꼬고꼬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