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시청맛집] 줄서서 먹는 순대국 맛집 농민백암순대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1길 33
(시청역 7번 출구에서 가깝고 을지로입구역에서도 충분히 걸어서 이동가능한 거리입니다. )
영업시간: 월~금 11:00-21:00시, 토 11:00-15:30분, 일요일 정기휴무!
가격: 순대국 9000원
추천메뉴: 순대국!!!
재방문의사: 매우있음 (매주 가고있음)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시청 을지로입구쪽으로 회사가 자리를 잡아서 아무래도 이 근처 식당 추천이 많이 올라가는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역.대.급. 순대국 맛집! 바로바로 농민백암순대입니다!
저 처음 이곳을 방문했을때 20분 정도 기다렸어서 뭐 순대국을 이렇게까지 기다려서 먹어야하나 ㅋㅋㅋ 생각했는데 기다릴만 하더라고요. 직장인분들 점심시간 진짜 소듕하쟈나욤. 그래도 먹을만했다는점!!👍🏻


이곳이 입구에요. 진짜 대기가 많죠? 우선 오른쪽에 빨간선 보이시죠?
그곳을 넘어가서 대기하지말라고 적혀있어요! 2층도 식당인데 입구를 막으면
얼마나 화가나실까유 ㅠ^ㅠ


농민백암순대 대기는 이런식으로 자기 이름 한글자를 적고 사람수를 같이 적어주면 됩니다.
그러면 이모님께서 나오셔서 "박2분!" 이렇게 불러주세요.
아무래도 성으로 적으면 너무 헷갈려서 본인을 알아볼수있는 한글자를 적으면 좋을것같아요 ㅎㅎ
사람이 많이 없으면 괜찮지만 점심시간에 진짜 사람 많아서 헷갈려요!
이날도 저는 한 20분정도 대기를 한것같아요. 생각보다 회전율이 좋아서 사람이 빨리 빠지는편입니다.
(하지만 점심시간 너무 소듕해서 20분도길어유...ㅠㅠ 진짜 맛없었으면 안갔다리 ...)
🙂🙂🙂


메뉴판이에요! 이쁘게 찍을수가 없어요.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ㅎㅎㅎ
메뉴는 진짜 딱! 깔끔해요. 국밥, 특, 정식
국밥은 순대국밥이고 순대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주문할때 순대빼고 고기만도 가능해요!
나름 꿀팁아닌가요~!
정식은 수육고기가 따로 나오는것! 입니다.
이것은 주문가능시간이 있어서 방문시 참고하세요~!
(양이 좀 많아서 여자분들은 힘들것같아요.)


주문하고나면 진짜 빠르게 기본찬을 세팅해주세요.
진짜 이모님들 일 진짜진짜 너무 잘하심...
김치는 맛있는편이고! 부족하면 바로바로 채워주세요.
달라고 안해도 리필 그냥 해주심.... 세상 눈썰미 ㅠㅠ
그리고 고추가 은근 국밥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는 이곳에 가면 완고추 하고옵니다.


그리고 후추, 청양고추 채 썰어둔것, 들깨가루가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들깨, 그리고 청양고추를 넣어먹는걸 좋아해요.
매운맛이 살짝 느끼한맛을 잡아주고, 들깨는 말해뭐해요!
많을수록 더 맛있는거 아시쥬?.?
그리고 국밥에 간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그냥 드셔도 좋아요.


짜잔! 한 5분정도 기다리면 국밥이 나와요. 진짜 엄청 뜨겁게 나옵니다 ㅎㅎ
사진에서도 김이 느껴지죠?.?
이렇게 보면 싱거워보일수있지만, 아니쥬
섞어주시면 양념이 퍼지면서 아래 사진과 같은 빨강 국물이 된답니다.


저는 일반 순대국을 주문했고, 남자친구는 고기만 있는걸 주문했어요.
비주얼은 그냥 똑같아요.

딱 한가지 다르게 이 순대가 들어가있쥬?.?
여러분 이 순대 진짜 맛있어요.... 꼭 순대국으로 드셔주세요.

여러분... 시청 을지로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면 꼭 가서 드셔보세요.
인생 국밥이라고 말할수있어요.
진짜 저 자주갈때는 일주일에 한번은 꼭 갔답니다.
대기가 좀 덜했으면 더 자주갔을텐데 아쉬운 집이에요.
제발 꼭 가주세용!!!!
JM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