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다운타우너 한남] 이태원 수제버거 진짜JMT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12 1층
(이태원역에 내리셔서 걸어가면 금방이에요! 저는 이태원갈때 자차 집에 고이모셔두고 갑니다. 운전쪼랩은 무서워요. )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라스트 오더20:00시
가격: 치즈버거 6800원, 더블 치즈버거 9800원, 갈릭버터프라이즈 6800원
추천메뉴: 베이컨 치즈 버거, 갈릭버터 프라이즈(필수!!!)
재방문의사: 있음
만족도(5개 기준):⭐️⭐️⭐️⭐️⭐️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오랜만에 이태원에 다녀왔어요. 겨울이면 가끔 아주가끔 스케이트를 타러가는데 이날이 바로 그날! 하얏트로 가기전 출출한 배를 뭘로 채울까 하다 수제버거가 급땡겼습니다!! 줄은 길겠지만 우선 기다려보자는 마음으로 다운타우너로 꼬꼬!!

 


다운타우너 입구입니다. 사람 참 많죠? 역쉬 맛집은 맛집인가봐요...ㅠㅠ 하지만 제 생각보다 대기가 길지는 않았어요. 한 30분정도?? 회전율이 진짜 빠른것같아요.

포장: 대기x 바로 들어가서 메뉴주문하고 기다리면 됨
매장 식사: 사진에 보이는 저 사람많은 저 비닐안에서 그냥 기다리면 됨. 웨이팅리스트 이런거 없음!

아 그리고 다운타우너 위에는 바로 노티드 매장이 있었어요. 여기 줄도 만만치 않습니다. 나중에는 다운타우너보다 더 길었어요. 방문하실분들은 시간적인 여유와 너그러운 마음갖고 오시길....😇


qr찍고 열체크하고 안내받은 자리로 가면,
메뉴판이 있어요. 기다리면서도 뭐 먹을까 진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저는 스매시 싱글 남친은 베이컨 치즈 더블을 주문했어요. 싱글과 더블은 패티 차이인것 같았습니당. 남자분들은 더블시키면 좋을것같습니당.


그리고 대표메뉴인 갈릭버터프라이즈
여러분 이거 꼭 꼭 드세요. 두번 세번먹어야해 ㅠㅜ 이게 또보겠지 떡볶이에서 파는 그 프라이즈랑은 또 느낌이 달라요. 하지만 거기도 맛있고 여기도 맛있고 진짜 존맛이에요. 꼭 주문해주세요💕


술이랑 음료종류인데, 버거는 모다 ?-? 탄산이쥬? 각1콜라 주문했어요. 주문은 직접 카운터로 가셔서 하면 되고, 결제하고나면 이런 숫자를 주세용.


깜찍하쥬? 이 숫자보고 직원분께서 음식을 서빙해주세용. 그리고 배달주문더 많다보니 배달기사분들도 계속 왔다갔다하셔서 약간 정신은 없어요 ㅎㅎ 그리고 문도 활짝 열어두고 식사하긴하지만 코시국이라 환기한다 생각되어서 오히려 좋았어요!


셀프바에서 물, 그리고 같이 곁들여 먹을수있는 양파절임......뭐죠 양파 어쩌고 준비되어있어요.
붉은색은 타바스코에 절인맛, 아래쪽은 그냥 아는맛!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타바스코에 절인 이 아이가 아주 맛있었어요 ㅎㅎㅎ 자칫 느끼할수있는 햄버거를 이 이아이가 잡아줬어요. 햄버거 두개 거뜬! ㅋㅋㅋ

 


짜잔! 음식이 나왔습니다!! 주문하면 음료는 진짜 1분컷으로 나오고, 버거는 15분정도 뒤에 나왔어요 ㅎㅎ
저의 인생 수제버거는 아이엠어버거였는데 이제 바뀌었습니다.
바로이곳 다운타우너🥰
진촤로 너무너무 맛있어 ㅠ^ㅠ


사진으로 아래쪽이 더블 베이컨치즈, 위쪽이 스매시입니다. 둘다 진짜 맛있었고 저는 개인적으로 남친이 시킨 메뉴가 더 맛있었어요. 남의떡이 커보이는건가?-? ㅋㅋㅋ
둘다 코박고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제가 주문한 스매시는 약간 담백한맛! 맥날의 쿼터파운드치즈버거가 생각나는 맛이었고,
남친이 주문한 더블베이컨치즈는 진짜 고소 + 존맛이었어요 ㅎㅎ
다음에 간다면 저도 베이컨치즈를 !!먹겠어요. 🍔🍔🍔


그리고 제가 극찬했던 프라이즈 ㅠㅜㅜ
맛있어용 맛있어.
방문했을때 먹었던 음식 모두모두 만족했어요.
진짜 맛있게 잘 먹고 배가 불러서 바로 일어나지도 못하겠더라구요 ㅎㅎㅎ
많이 시키기도했지만 버거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불렀답니다. ㅎ ㅓㅎ ㅓ


다 먹고나니까 이제 매장이 좀 보였어요... 먹보라소....🙃
매장이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고, 귀여워요. 아기자기하고.


그리고 매장 브릭과 굿즈 그리고 한때 핫했던 감자튀김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ㅎㅎㅎ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유!

여러분 이태원 가시면 한번 가보세용.
20분만 투자하면 입속에서 파티 가능합니다.
🍔🥳🍔🥳🍔🥳
진심 추천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