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종각 맛집] 대맛집 추천 우육면관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75-2
종각역에서 매우 가깝다고 합니다.
저는 을지로입구에서 걸어갔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브레이크 타임 14:30-17:30 방문시 참고하세요!!)
가격: 우육면(특)12000원, 우육면 9000원, 수교 7000원, 오이소채 2000원
추천메뉴: 우육면(특), 수교
재방문의사: 있음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회사가 을지로입구 명동쪽이다보니 점심시간 진짜 전쟁이에요 ㅠㅠ 음식점마다 사람도 많고 찐 맛집이 아니면 그저 그런맛...

이번에는 회사 근처에서 우육면 찐 맛집을 발견했답니다😍 바로바로바로 우육면관 청계천점!
미셰린 가이드 서울 2022!!
방문 전부터 찐맛집이라 생각했어요.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습니다. 한창 피크일 12시에. 멀리 보이는 건물앞으로 줄이 있더라구용. 그래도 줄은 금방금방 빠지는 편이었어요. 회전율이 엄청 좋은편!
제 앞에 5팀 정도 있었는데, 한 15-20분만에 빠졌습니다.

 


앞에 보이는 종이에 이름을 쓰면 직원분이 차례로 불러주시고, 바로 qr체크인을 해주세용. 저희는 문 근처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이 바로 보여요!
메뉴는 딱 4가지! 진짜 깔끔하죠? 우육면에 진심을 다했구나 팍팍 느껴졌습니다.
우육면 특과 보통의 차이는 면은 양이 동일하고 고기가 더 많이 들어가있어요 ㅎㅎ 둘 다 양지는있고 특에는 업진살과 아롱사태가 더 들어있어요.
저는 보통을 시켰고 남친은 특을 시켰는데 저 후회했어요 ㅠㅠㅠ 여러분 꼭 특으로 드세요!!😂

그리고 저희는 수교도 추가했어요 ㅎㅎ 중국식 물만두이고 매일 직접 만든다고합니다. 이거 꼭 드세용


앞에 라장과 무언가 준비되어 있어요. 라장은 바로 넣으셔도 좋고, 먹다가 넣으셔도 좋아요. 저는 먹다 넣는걸 추천드릴게요~ 두가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약간 쎈편이라서 조금만 넣으시고 맛보고나서 조금씩 더 넣으세요.

그리고 고수 좋아하시는분들! 주문하실때 고수 달라고 요청하면 고수를 주세요. 진짜 진짜 고수랑 먹으면 더 존맛😇


짜잔 이건 보통입니다. 우선 국물이 진촤로 끝내줘용😊
지난번 포스팅했던 애성회관급....👍 다만 국물만 먹으면 약간 짜지만 그래도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청경채도 너무 흐물거리지 않고, 완전 잘 익었고, 계란도 반숙으로 나와서 고소했어요. 그냥 한마디로 최고였어요!!


이건 특입니다. 여러분 특 드세요. 고기가 훨 많고 ㅎㅎ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제 남친은 완전 설거지했더라구용 ㅎㅎ
저도 면 조금 남겼지만 거의 다 먹었어요.
최고최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교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찍어먹는 간장?도 약간 특이했고, 새우 돼지고기랑 진짜 잘어울렸어요.
저 진짜 나올때도 ㅇ ㅏ 다음주에 언제가지 생각했어요.

여러분 종각 을지로입구 시청에 회사가 있다면 이곳은 꼭!!!! 가보세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음
최근에 먹었던 우육면중 최고였어요🥰
완전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