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홍대 라멘 이츠모라멘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3길 18-7 2층 202호
홍대입구역에 내리셔서 걸어오면 정말 가까워요 ㅎㅎ
그리고 입구가 특이해요. 어떻게 보면 2층이고 어떻게 보면 1층이고 ㅎㅎ 입구 찾기가 약간 애매합니다!
영업시간: 화~일 11:30-21:30분 (라스트 오더 21:00) 월요일 휴무 (방문시 참고하세요!)
가격: 돈코츠라멘 9000원, 카라이돈코츠라멘 9500원
추천메뉴: 돈코츠라멘
재방문 의사: 반반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 홍대를 자주가게 되네요 ㅎㅎㅎ 뭘먹을까 고민하다 추운날 먹기 딱! 좋은 라멘집에 다녀왔어요 ㅎㅎ
우선 개인적인 저의 취향은 딱딱한면, 매운라멘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이집 입구찾기가 약간 헷갈려요!
마포도서관을 지나서 첫골목으로 들어오몀 안됩니다. 두번째! 골목으로 들어오셔야 입구를 찾을 수 있어요. (제가 지도만 보고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갔다가 다시 나왔지 뭐에유 ㅠㅠ)

 


이 입간판이 보이면! 찾으신거에용 ㅎㅎ
직접 그리신것같은데 나름 힙!하네요.
대표적인 메뉴들 몇가지만 적어두신것같아요.


그리고 건물 사진을 좀 더 넓게 찍고싶었지만 ㅠㅜ 주차가 한대 되어있어서 이정도로만 찍었어요!
주차도 한두세대 정도는 충분히 가능할것같았어요.
입구에 공간이 제법 넓게 있더라고요.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풍경!
저는 가게가 제법 큰줄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조금 작은편이었어요. 그리고 바 자리랑 옷거는곳이 가까워서 뒤쪽으로 손님이 다니면 조금 불편한정도의 거리였습니다 ㅜㅜ
그리고 완전 옆에 붙어앉는 그럴수밖에 없는 구조여서 아주조금 아쉬웠답니다...ㅠㅠ 가림막이라도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ㅠㅠ
물론 코시국이 아니라면 이건 전혀 신경쓸 문제도 아니었겠죠 ㅠㅜㅠ 😂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돈코츠라멘 1개, 카라이 돈코츠라멘(매운거)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점심맥주라는게 있더라고요. 가격은 1000원! 정말 저렴하죠??

면익임도 선택을 할수있어서 저는 덜익힘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조리과정은 다 볼수있어요 ㅎㅎ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ㅎㅎ 아 그리고 라멘집 옆에 피아노카페라는곳이 있는데 라면집 영수증을 가져가면 할인이 된다는 소식! (tmi지만 피아노카페 진짜 오래됐어요. 10년 전에도 있었던것같은뎅)

 


반찬은 먹을만큼만 담아줬고,


짜잔! 점심맥주 1000원입니다 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고 그냥 딱 반주로 적당한 양인것같아요 ㅎㅎ 완전 재밌었던 경험!!😊


제가 주문한 카라이 돈코츠!
자 우선 이집 계란맛집이에요...👍🥰
최고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남자친구도 계란 진짜 맛있다고 ㅋㅋㅋㅋ 연발했답니다)
그리고 라멘 매운거 주문해도 안매운 경우가 많은데, 이집은 진짜 찐! 매웠어요 😇
다만 아쉬운점은 면이 보통이랑 똑같아요 ㅠㅠ 바쁘셨는지 면익힘정도를 잊으신것같았어용 엉엉 😅
그래도 맛있었어요~~~


이건 돈코츠라멘!
남친은 그냥 한그릇 깨끗하게 비우더라고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다고 ㅎㅎㅎ 아 그리고 이집 차슈도 엄청 큰편이에요!
라면 한그릇 먹는동안 부족함 없이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계란이 정말 맛있어서 ㅎㅎ 공유하고자 찍어봤어요.
아주 반숙 지대로쥬 ?
계란만 더 추가해서 먹고싶을 정도였답니다.
하지만 이집 양도 넉넉해서 푸짐하게 먹었어요. 계란추가 할수 없었음!! 배 터졌어요 ㅎㅎ

홍대 근처 방문하시는분들!
한번 드셔보세용~.~
계란에 집중해주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