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강릉 맛집] 엄지네 포장마차 본점 꼬막비빔밥! JMT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강원 강릉시 경강로2255번길 21
택시로 방문시 상호만대면 기사님들 다 아셔요ㅎㅎ 엄청 유명해서 그런가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3:00시
가격: 꼬막무침 비빔밥 35000원, 육사시미 30000원
추천메뉴: 꼬막무침비빔밥, 육사시미 강튜
재방문의사: 있음
만족도(5개 기준):⭐️⭐️⭐️⭐️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강릉 먹부림 여행 3탄! 엄지네 포장마차 본점 포스팅입니다~~
엄지네 포장마차는 이미 꼬막으로 유명하고, 체인점도 있지만 이곳은 바로바로 본점!! 강릉에 왔으면 본점에 방문 해줘야겠죠 ?!!!
이번에도 배부른 상태로 방문을했기 때문에 조금만 먹자~~ 라고 다짐을 했어요 ㅎㅎㅎ

 


본점과 다른 지점이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있었어요. 걸어서 이동이 가능할 정도??
본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코시국 필수! qr해주고, 자리에 앉으면 정말 빠르게 주문받으러 와주세요 ㅎㅎ


저희가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을 해서 ㅠㅠ 7:30분쯤?
사람이 그렇게 많은편은 아니었어요. 아무래도 9시까지 영업하다보니 ㅠㅠㅠ
실내는 생각보다 넓었고, 좌석간 간격도 넓은편이었습니다!


술장고 보이시죠?
가지런하게 정리도 잘 되어있고 매장은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식당가면 아무래도 깨끗한가 아닌가를 많이 보게 되는데 여기는 깨끗해서 1차 만족했습니다~!


메뉴 보여드릴게요. 블로그 찾아보니 다들 꼬막비빔밥과 육사시미를 드시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배가 부른 상태로 갔기때문에 밥은 스킵! 육사시미만 시켰습니다.
하지만...저때의 우리는 알지 못했죠
jmt육사시미가 우리의 식욕을 자극할지...ㅋㅋㅋㅋㅋ
😑😑😑

 


주문을 하고나면 기본 찬들이 바~로 셋팅되어집니다.
기본찬도 다양하고 많죠?
(전반적으로 간이 쎈편이었어요. )


짜잔 여러분 비주얼 대박이죠? ㅋㅋㅋ
육사시미입니다 🥰👍🏻👍🏻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배부르다고 한사람 누구냐구우우우우
진짜 이거 먹고 입맛이 돌아서 꼬막비빔밥 하나 주문했습니다.


아니 이게 뭐라고 ㅠㅠ
김에 싸서 먹으니까 더 맛있어용 엉엉
김 + 사시미1점 + 배 + 마늘 + 고추 + 기름장 해먹으면 진짜 환상☺️🔫을 맛보실수 있어요 ㅎㅎ
둘이서 너무 맛있다 연발하면서 한접시 뚝딱 해치웠습니다.


여기서 멈추면 먹보가 아니쥬 ?
저희는 꼬막 비빔밥까지 주문을 해버렸습니다.
이모님이 비빔밥 안먹냐고 여쭤보실때 배가 불러서요라고 대답한게 너무 부끄러워서 ㅋㅋㅋㅋㅋㅋㅋ
남기고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
그냥 처음부터 그런소리 말고 두개 시킬껄 ㅎㅎㅎ
껄껄껄
여러분 그냥 처음부터 두개 시켜서 드세요.
둘 다 맛있어요 ㅎㅎㅎ


여러분 강릉가셔서 저녁 메뉴가 고민되시는 분!!
꼬막비빔밥이랑 육사시미 추천드릴게요>_<
꼭 먹어보세용
강추강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