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강릉 맛집] 가오리찜이 맛있는 이모네 생선찜 JMT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강원 강릉시 가작로 8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브레이크 타임 15:00-16:00, 라스트 오더 14:00, 19:00시
매주 수요일 휴무입니다. 방문 시 참고하세요!!
주차: 힘들지만 가능 (가게 앞에 하거나 공영주차장 이용!)
가격: 가오리찜 소 45000원, 생선모듬찜 소 40000원
추천메뉴: 가오리찜 소
재방문 의사: 완전있음 (서울 올때 포장까지 했음)
만족도(5개 기준): ⭐️⭐️⭐️⭐️⭐️ 대만족!

❤️100% 예약제라서 전화로 예약 꼭 하셔야합니다!!! 전화 예약 안하면 ㅠㅠ 먹지도 앉지도 포장도 못해요 ❤️
(033-652-9959)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강릉 먹부림, 그 두번째는 바로 이모네 생선찜 가오리찜입니다.
강릉 뭐가 유명할까 찾아보다 지인이 소개해준 바로 그곳입니다.




짜잔 이모네 생선찜입니다. 여러분 여기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위에도 언급했듯, 예약을 하지 않으면 먹을수도 포장도 못합니다.
이거 모르시는분이 많은가봐요. 저희가 앉아서 먹고있는데도 그냥 찾아오셔서 못먹고 돌아가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ㅠㅠ

여러분들운 꼭 예약하시고 가세요!! 😭


메뉴판입니다~ 사실 전화로 예약할때 먼저 메뉴를 물어보세요. 그래서 이미 주문은 거의 들어가 있는거나 마찬가지!!
저도 블로그를 찾아서 가오리찜이 맛있다고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여러분 가오리찜 강추해요 ㅎㅎ

2인은 무적권 소로 주문하세요.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충분해요~ (먹보인 저희에게도 충분!)


실내입니다.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계셔서 실내 사진은 이것뿐입니다 ㅠㅠ 맛있게 식사하시는데 방해는 말아야쥬 ??

저희는 2시타임 예약했고 30분단위로 예약을 받는것같았습니다. 여러분 일찍 가지도 마세요. 일찍가도 반찬이나 음식이 나오지 않습니다. 1시 57분 정도부터 반찬먼저 가져다 주시고 15-20분뒤에 메인을 가져다 주세요!엄청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가게가 운영되고있었어요.


주방은 이렇게 반정도 오픈되어 있었어요 ㅎㅎ
요리하시는분중 ㅠㅠ 마스크를 안하신분이 계셔서 조금 걱정 + 두려움 ... 있었어용.
(그래도 찜이 맛있어서 잊고 먹었어요 ㅎㅎ 맛은 최고최고입니댜)


자 여러분~ 반찬 보여드릴게요.
이집 맛집이 맞아요. 아니 반찬도 다 맛있어 ㅜㅜ
간이 좀 세지만 JMT...🤭👍
얼마전 편스토랑에 나왔던 옥수수 어쩌고!
먹어볼수있어서 좋았고, 맛있었어용
그리고 목이버섯??도 넘 맛나고




반찬이 맛있으니 메인은 엄청 맛날것으로 예상했어요 ㅎㅎㅎ


짜잔 ! 드디어 메인입니다.
양이 어마어마해요
소짜리 맞나요??

가오리는 뼈도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아그작 아그작 ㅎㅎ 씹어먹으면 먹을수는 있겠지만 저는 이가 약해서 스킵했어요!
그리고 저 매운거 좋아하는 편인데 약간 매콤했습니다. 맛있게 매콤! 그리고 감자 + 무도 같이 들어가있어요.
JMT🤭🔫

저 많은것을 다 먹고 맛있는거 나 혼자먹기 마음쓰여서
서울 오기 전 포장해서 왔습니다.
물론! 포장도 미리 예약하고 가야합니다 ㅎㅎㅎ

포장 후기
거의 6시간 뒤에 먹었는데 한 번 끓여서 다시 먹으니까 더 맛있는 느낌?? 포장도 역시 양은 혜자스럽고 맛도 좋았습니다.

강릉에서 생선찜 드실분들 !!!!
이모네생선찜 대 강추입니다.
꼭 가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