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홍대 맛집] 홍대 상수 타코맛집! 구스토타코 (배불러도 맛있어)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41
(지하철 이용시 상수역 1번출구에서 직진! 진짜 코앞이에요. 홍대에서 걸어가도 괜찮은 거리입니다.)
영업시간: 화~토 11:30-22:00 일 11:30-21:00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 방문시 참고하세요!
추천메뉴: 돼지고기 타코 (무적권 먹어야해요ㅠㅠㅠ 입에서 녹아벌임.....🤭)
가격: 타코 7000원~ 8000원선 부리또 11000원
재방문의사: 있음!
만족도(5개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여러분들 제 블로그 보셨으면 포스팅의 반 이상이 먹부림이라는걸 아실거에요. 저는 먹보니까요 ❤️🤍❤️🤍

오늘의 포스팅은 홍대 상수역 맛집! 구스토타코 GUSTO TACO 입니다.
이곳은 벌써 두번째 방문인데요, 이번에는 배가 좀 부른 상태로 방문을 했어요 ㅎㅎ 약간 출출했거든요.
진짜 이상태로도 맛있으면 찐맛집이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


구스토 타코 외관입니다~
이 계단을 올라가면 매장이고 매장은 2층이에요.
그리고 테라스 자리가 있어서 그렇게 답답하지 않아요.
(저는 이번에도 테라스 자리에 앉았어요 ㅎㅎ
겨울이라 추웠지만, 그래도 밖을 보면서 먹으니까 훨씬 좋더라고요)
여름에 오시면 꼭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맥주한잔 해주세용 ㅎㅎㅎ 얼매나 좋은지 모릅니다 🤭


구스토 타코의 자랑은 바로바로바로 또띠아 입니다.
딱딱하거나 밀가루맛이나는 두꺼운 또띠아와는 달라요.
이것은 뭐라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훨씬 부드럽고 옥수수로 만들어서 그런지 색이 시중의 또띠아보다 훨씬 노랑노랑 합니다!
그리고 훨씬 맛있어요. 고소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입구에 이런것이!
크리스마스는 이미 지나고 새해가 왔지만 그래도 ㅎㅎ
크리스마스 장식을 보니 기분이 몽글몽글했어요.

입구에서 qr해주고 열체크하고 손소독을 해줍니다.
그리고나면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메뉴판 가져다주심!)


내부는 이렇게 우드우드 나무느낌!
따뜻한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겨울에 테라스자리는 조큼 춥네용! ☃️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도있고, 단품도 있어요.
저희는 분명 배가 부른상태로가서
돼지고기 타코, 소고기타코 이렇게만 주문했어요.
그리고 콜라까지! (리필 됩니당>_<)


메뉴판 뒤에는 사진으로 어떤 메뉴인지 한눈에 알아볼수 있게 나와있습니당 ㅎㅎ
여러분 메뉴를 정하셨으면 주문은 직접 가서 하시면 됩니다. 음료냉장고 바로 옆에 주문하는곳이 있어요!


돼지고기 타코입니다.
여러분 여기서는 꼭 꼭 돼지고기 타코 드셔야해요. 정말 부드럽고 고소하고 그냥 맛있어요. 제발 이거 드세요!!
소고기 닭 아니쥬 돼지고기 타코!
고수가 들어가니까 못드시면 미리 말씀하셔야 할것같아요 ㅎㅎㅎ


그렇다고 소고기타코가 맛이 없다는것은 아니에요.
소고기도 JMT쥬 ?-?
일단 구스토 타코는 뭘 시켜도 맛은 있습니다 👍🤭👍


배부르다고 한사람 누구쥬?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참지못하고 치킨 부리또를 시켜버렸습니다.
이게 뭐라고 또 맛있나요 ? 먹다가 느끼해질쯤 저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반개는 거뜬합니다.

배가 부른상태에서도 저렇게 먹고온거 보면 아시겠쥬?
완전 맛집 ㅠㅠㅠ 인정합니다.
여러분 상수,홍대 데이트나 맛집 찾으시면 꼭 한번 가보세용. 대 존맛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