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강릉 대맛집] 강릉 조개구이 추천! 조개공장 대맛집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강원 강릉시 창해로 263 창해로 263
영업시간: 매일 14:00-21:00 매달 1,3주 수요일 휴무입니다. 방문 시 참고하세요!!
주차: 가능 (주차장 넓어요)
가격: 무한리필 1인 27000원, 조개구이 중 50000원
추천메뉴: 조개구이 중
재방문 의사: 완전있음
만족도(5개 기준): ⭐️⭐️⭐️⭐️⭐️ 대만족!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강릉 먹부림 여행 2탄!
저희 숙소 근처에 조개구이집을 찾아보다 우연히! 발견한 무~~한리필! 조개공장 포스팅입니다.
(저희 숙소는 세인트존스 호텔이었어용!)


눈이 너무 많이오기도 했고, 좀 걷고싶어서 선택한 숙소근처 조개구이가게.
세인트존스호텔에서 걸어서 15분정도 걸렸어요 (눈때문에 ㅠㅠ거북이)
차 가져가셔도 주차할공간이 많아서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외관입니다!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생각보다 평이 너무 좋더라고요!
이곳말고 다른곳은 조개구이 비주얼은 좋으나 너무 치즈가 과하게 올라가있어서 패스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여러분 이 수조좀보세요....
thㅔ상에나.....!!!!!
너무너무 깨끗해요 ㅎㅎ
그 가게의 위생은 수조로부터 보인다고했거늘!
수조가 너무 깨끗해서 들어가기 전부터 만족!


자리에 앉으면 기본찬 바로 셋팅해주세용.
기본찬도 맛 괜찮아요!
다만 ㅠ 깨진접시에 나온게 있어서 ㅠㅠ흑흑
그것만 빼고 다 먹었어요 ㅎㅎ


이거 은근 ? 알에 실하고 ㅎㅎ 맛있어요.
매콤+따뜻해서 추운 겨울에 아주 딱입니다용 👍🏻


석화인가 이것도 맛있었어용 ㅎㅎㅎ
초장과 함께 먹으니 꿀맛 !!
(기본으로 나온것치고는 아주 먹을만함)


자 메뉴판입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 여러 블로그 후기를 보니 양이 많다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무한리필은 스킵하고 조개구이 중을 시켰어요.

메뉴 사이즈 추천

여자 두분이서가시면 소 드시면 될것같고, 남자두분은 무한리필이 어떨까 싶고, 커플이라면 중 어떨까 생각해봅니당 ㅎㅎㅎ


주문하고나면 가니쉬가 올라가지 않은 조개들 먼저 바로 나와요 ㅎㅎ 먼저 드시면 됩니다.
조개 구이 드실때 아주 조금의 팁이라면
조개가 껍질에서 떨어질만큼 익었다면 살과 조개 국물?을 저 은박지 안에 넣고 익혀주세용!
건강에는 좋지 않겠지만, 맛있답니다 ㅎㅎㅎ


기본 조개들 먹고있으면! 토핑에 잔뜩 올라간 조개가 나와요 ㅎㅎ
비주얼 장난 아니쥬?
중자리가 이정도니까 무한리필 아니더라도 충분했습니다. 반은 초장같은 양념 베이스 반은 치즈 베이스라서
균형도 잘 맛도 맛도 좋았어용 ㅎㅎㅎ 그리고 저희는 창가에 앉아서 눈도 구경하고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맛도 좋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맛있게 조개 먹었어요 ㅎㅎ 다 먹고나니 2%정도 부족해서 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비주얼 보여드릴게요~!


짜잔! 면도 도톰하고 직접 반죽한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 개인적으로 칼국수도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특별한맛은 아니지만 계속 땡기는 맛 !!


강릉에서 조개구이집 방문하실 분들
여기 꼭 방문해보세용!
추천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