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강릉여행 초당 할머니 순두부 (환장하는 주차장)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 가격 & 메뉴추천


주소: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77
영업시간: 매일 8:00-19:00시 브레이크 타임 16:00-17:00시
주차: 가게 앞 가능
만차시 무료 주차장도 있음(하지만 눈올때 절대 금지.... 가지마세요. 헬게이트)
가격: 순두부 백반 8000원, 얼큰째복순두부 9000원
재방문 의사: 있음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저의 인생의 낙은 맛있는거 먹는것입니다.
그래서 여행을가도! 항상 뭘 먹을지 고민부터 하는 사람 ㄴ ㅏ야나 😊👍

얼마전 강릉으로 먹부림 여행을 다녀왔어용!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ㅎㅎ 눈이 너무너무 많이 왔더라구요. 강릉에.

 

 


ㅋㅋㅋ 눈 무엇 ?-?
저희는 순두부를 먹기로 마음을 먹었고
이곳저곳 찾아보다 유명한 집은 너무 먹기 힘들것같아서
'초당 할머니 순두부'집에 방문하기로 했어요.

와 진짜 주차 대란이 무엇인지 알수있었어요.
2개의 차선으로만 되어있어서 교통이 정말 ... 혼잡 + 대 혼란 😭🔫

가게 앞은 이미 만차여서 정말 정말 힘들게 무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도착한 그곳!


바로바로 초당 할머니 순두부!!
이곳도 대기가 제법 있었어요.


대기는 번호표를 뽑고 밖에서 기다리면 번호를 부를때!
들어가서 먹는 시스템입니다.
생각보다 회전율이 좋아서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ㅎㅎ
한 20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기념으로 한컷 찍어봤어요 ㅎㅎㅎ 저는 앞에 14팀이 있었고 눈구경하고 사진도 좀 찍고 하니까 진짜 금방 들어간 느낌 ?-?


초당 할머니 순두부의 메뉴판이에요.
순두부 백반은 흰색 순두부, 얼큰째복순두부는 빨강 순두부였어요. 가격은 1000원 차이!
모두부도 많이 주문 하시던데 저희는 따로 주문하지는 않았어용 ㅎㅎ

음식은 주문하고 15분정도? 뒤에 나와용.


얼큰째복순두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더 맛있었어용!!!
서울과 다른점은 날계란이 없다는 점
그래도 엄청 국물이 진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용.

 

 


순두부백반입니다.
순두부를 그냥 떠먹어도 좋고, 간장이랑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이 메뉴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웠던게 좀 더 따뜻했으면 어땠을까 입니다.
약간 미지근? 하게 나와서 뭔가 따뜻한 순두부를 기대했는데 ㅠㅠ그건 아니었어요.


그래도 고소했고, 간은 어느정도 되어있어요.
먹어보시고 간장과 함께 드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저는 다시 방문한다면 흰색 순두부는 주문을 안하고
둘 다 얼큰으로 시킬것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모두부 안시키길 잘했다 싶었어요!!
(그래도 다른 테이블 먹는걸보니 맛있어 보였습니당)


식당 내부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지는 않았습니다! ㅠㅠ
그래도 사람없을때 한컷 ㅎㅎ 셀프바만 찍어봤어용 💕👍🏻💕
강릉가셨을때 순두부가 땡긴다 하시면 방문 추천드릴게요~!
따뜻한 순두부 드시고 가세용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