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부암동 카페 스코프 (디저트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얼마 전에 인왕산 등산코스 포스팅을 했었어요. 

(이렇게 코로롱이 심해지기 전에 다녀왔습니다. ㅠㅠ 쥬륵) 

저희는 하산을 부암동으로 했기때문에! 

계열사를 가기로 했고, 12시전에 내려와서 (갈 곳 없는 우리는) 

부암동 스코프(SCOFF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기로했어요.

 

 

 


간판을 멋들어지게 찍고 싶었지만 

차도 옆에 바로 가게가 있어서 이게 최선이었답니다. 

아숩*.*  

제눈에는 간판 타이포가 아쥬 마음에 들어요 이뻐용!!

가게 전체가 통유리라서 매장이 시원시원해 보였고 

빵이 잘 보여서 진짜 발걸음이 절로 향하게 되었답ㄴ ㅣ다:-)

 

 


이 시국인지라 드시고 가신다면 명부? 작성해주시구용. 

그리고 손 소독도 필수쥬? 

저희가 들어갈 때는 가게에 손님이 한 테이블이 있었어요! 

(쫄보는 그나마 안심합니다ㅠㅠ)

 

 

11시 30분쯤 사람이 급! 많아지기 시작했어요.(주말) 

조금 구석진 곳? 에 자리를 잡고 빵을 구경하러 가봅니다~~

 

 


SCOFF진짜 빵이 종류가 엄청 엄청 많아요! 

저는 정말 빵순이예요... 저 같은 사람 들어가면 큰일 나쥬?-? 

 친구들이 진정시켜줘서 3개로 마무리했어요.  

진짜 빵들이 ㅠㅠㅠㅠ너무 맛있고 이쁘게 진열되어있더라구요. 

스콘 종류도 많고 쿠키도 많고 다 사 오고 싶었어요 엉엉 ㅠㅠㅠㅠ 

 

 

 

빵이랑 쿠키 크기가 다른 곳보다 커요. 

특히 쿠키! 진짜 엄청 큽니당!!!!!!

 

 

 

 

 

 


이 빵순이 빵 구경하느라 메뉴판 또 잊었어요 ^^...... 

 

 

메뉴판 여기 있답니다!!!!

ㅎ ㅓㅎ ㅓ 하지만 불행 중 다행인 게 

영수증을 찍어뒀ㅇ ㅓ요!! ㄲ ㅑㅑㅑㅑ 

 



저희는 아아 2잔 따아 1잔 

그리고 바나나 케이크. 버터 스콘. 과일 크럼블을 시켰습니다 ~~~~ 
아아는 4800원 따아는 4300원! 500원 차이쥬 ?-? 
그리고 빵 가격은 다른 곳과 비슷비슷해요! 

커피도 먹을만 했구요. 저는 스콘은  쏘쏘였고 

그다음이 과일 크럼블. 가장 맛있었던 것은! 

바나나 케이크였어요💫❤️💫

 

 

 

 

 

확실히 등산 끝나고 오시는 분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양손에 빵을 포장해서 가시고 그중 빅토리아 케이크? 

빅토리아 이름 가진 거 정말 잘팔리더라구요!! 

저도 사고오싶었지만 한 번 두 번 세 번 참았습니당! 

비주얼 보여드릴게요~

 

 

짜라란~ 

 


저 사진첩 보니까 빵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더라구요. 

여러분 빵 구경하세요! 눈으로 먹어요 우리 ㅎㅎㅎㅎ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저 이 발판이 이뻐보이더라구요. 

한번 찍어봅니다~~

그리고 가게 안에 일하시는 분들 꽤 있었어요.

4-5분 정도 계셨던 것 같고. 화장실은 밖에 있어요! 

(제 기억으로는 열쇠였던 것 같은데....

비번이었나? 무튼!! 뭐 있어요!!)

 

 

 

 


가게 안은 전반적으로 우드톤&화이트로 

따뜻하게 웜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훨씬! 빵들이 맛있게 보였습니다. 
의자는 딱딱한 의자지만 나름! 앉아있기 편했어요 

(디스크인 저도 한 30-40분 정도 앉아있었어요)

 

위에 있는 네온도 ㅎㅎㅎ 너무 귀여웠어요.

물론 문구도요!! ><

 

지금은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등산이 

조금 힘들지만 등산 후에 친구들이랑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이제는 또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라 

카페에 가는 것도 힘들어졌지만 ㅠㅠ 

얼른!! 코로롱이 지나가고 편하게 카페에 가고 

등산도 마스크 없이 편하게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올해는 모두 모두 건강만 했으면 좋겠네용 ㅠㅠㅠㅠ

 

그래도 혹시나!! 등산가시는분 계시다면 take-out으로라도 

바나나 케이크 드셔보세용 !! 강튜합니당🍌🍌

아! 스코프는 스콘이 가장 유명하다고 했어요. 

제 취향이 아니었을 뿐!! 맛있었어요!!!(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전반적으로 빵은 다 맛있었어요. 


영업시간: 매주 월, 화는 휴무이고 

공휴일일 경우에는 오픈이라고 합니다!
수-일 11:00 - 20:00 재료 소진 시 마감이라고 합니다. 

매장 방문 시 참고하세요!

 

위치도 태그해 둘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