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논픽션(NONFICTION) 포겟미낫(FORGET ME NOT) 바디워시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논픽션 핸드크림포스팅 기억나시나용 ?-?

(TMI.향도 좋고 보습력도 좋아서 건조한 요즘

정말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요!

다만 튜브형이라 약간찍 옆이 찢어지면서

내용물이 조금씩 새기는 합니다.) 

제가 핸드크림 포스팅에서 핸드워시가 

정말 좋다고 이야기했던 것 같은데, 

이번 포스팅은 핸드워시는 아니지만 그만큼! 좋은 

바디워시를 선물로 받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친구에게 선물받았습니다.)


생일에 받았지만 한참이나 지난 지금 

드디어! 바시 워시를 사용했습니다.

어떤 제품이든 새 제품을 쓰면 항상 기분이 좋잖아요!

 

 

자 이번에는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 배송 받았고

이렇게 잘 포장이 되어서 옵니다. 

심지어 제품과 포장봉투도 논픽션 하면 떠오르는 컬러인 그린!으로 

되어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가 ㅎㅎㅎ 

논픽션 봉투 보면 크리스마스 생각이 나네요! 

 

논픽션 제품은 항상 작은 엽서? 카드? 와 함께 배송이 와요. 

(선물을 할때 몇가지 문구를 고를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냥 선물만 받는것 보다 엽서가 같이 들어있어서

더 선물 받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포함된 엽서는 방한구석 벽 꾸미기 좋을 것 같아서 

버리지 않고 따로 보관해두었습니다.

 

 

 

봉투를 열어보면, 이렇게 이쁜 상자에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패키지가 너무 이뻐서 ㅎㅎ 인테리어용으로 둘까 해요.

(네, 금방 버리겠지만 우선은 뒀습니다.)

 

 

 

뒤로 돌려보면 제품성분과 설명들이

영문으로 적혀있습니다~ 

한국어설명은 다른측면에 스티커로 부착이 되어있습니다.

 

핸드크림과는 다르게
이번에는 젠틀 나잇이 아닌 폴겟미낫을 선택했어요. 

핸드크림도 폴겟미낫을할지 젠틀나잇을할지 고민했기때문에

이번에는 폴겟미낫 당첨!

 

제가 예전에 직접 매장을 방문에서 시향 했었을 때

두 가지 향이 가장 좋더라고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향이 적혀있고 

바디워시라고 한 번 더 패키지에 인쇄가 되어있어요~~ 

누가 봐도 논픽션 제품이네요. 

브랜드 아이덴티티 매우 강합니다.ㅎㅎ

 

 

논픽션에서 설명하고 있는 FORGET ME NOT의 향이에요. 

스파이시 페퍼, 앰버, 그린 노트의 독특한 조합으로 

신비롭고 매혹적인 새로운 무드의 시트러스 향. 

블로그가 너무 아쉬운게 향을 ㅠㅠ 보여드릴 수도 

시향을 해드릴 수도 없는 게 아쉽네요.

뭔가 잘 표현할수있는 단어가 없을까 생각해봐도 

전체적으로 논픽션은 중성적인 향인것 같습니다.

 



제품의 상단 캡 부분도 논픽션 특유의 그린과 패턴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쁘죠?-? 

캡을 한쪽으로 눌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직업병... 너무 과한 설명 너무 싫지만 자꾸만 하게됩니다.ㅠㅠ)

 

 

아! 그리고 사용하기 전에 

뚜껑을 열어서 캡을 제거하시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설명이 과하쥬? ㅎㅎㅎ)

 


제형도 보여드릴게요. 

투명하고 적당히 꾸덕하기때문에

줄줄 흐르지는 않습니다.

적당히 흘러요ㅎㅎ 

 

그리고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굉장히 촉촉합니다.

제가 정말 좋다고 했던 핸드워시를 사용했을 때와 

거의 똑같아요!!

사이트를 보니 고농축 오일을 사용했다고 나와있네요 ㅎㅎㅎ 

그래서 그런가 바디로션을 안발라도 보습이 좋은편에 속하는것 같습니다. 

(가능하시다면, 쇼룸 가셔서 테스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 논픽션 제품을 두 개를 가지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이제 핸드워시만 겟 하면 제가 갖고싶었던

모든 제품을 가지게 됩니다. 아마 곧일것같아요.

이놈의 소비욕.)

 

저는 300ml를 구매해서 (선물 받았지만) 

36000원이고 조금 더 작은 용량인 100ml는 18000원이에요.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말했지만!
회원가입 시 3,000원 쿠폰 즉시 지급되기때문에
저는 온라인 구매를 추천드려요.

저렴하게사서 사용하면 좋잖아요~

저는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있는 제품 후기였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다시 코시국이 심해지고있어요ㅠ

항상 마스크 잘 쓰시고 

모두모두 건강만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