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논픽션(NONFICTION) 젠틀나잇 핸드크림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얼마 전에 한남동 논픽션(NONFICTION) 매장에 방문했었어요.

아주 핫하다고 하길래 한발 늦었지만! 가봐야쥬?.?

(따로 매장 사진은 없습니다.)

한남동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

가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눈이 즐거운 쇼룸이었습니다~

 

매장에서 궁금했던 제품들 향을 다 맡아보고!

살까 말까 고민을 엄청 했었어요. 

특히 GENTLE NIGHT, FORGET ME NOT

이 두향은 정말로 사고싶었어용 ㅜㅅㅜ

하지만 고민만 하다가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아무것도 사지 않고 

그냥 나왔습니다 ㅠㅠ 엉엉.

 

하지만! 제가 생일선물로 논픽션(NONFICTION) 핸드크림을

받았지 뭐예요?.?

안사길 잘해ㄸ ㅏ ㅎㅎㅎㅎ 

그것도 제가 갖고 싶기도 하고 가장 인기가 많은

젠틀 나잇을 받았습니다~~~

ㄲ ㅑㅑㅑ

(ㅆ ㅏ라해 친구+.+)

 

저는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았습니다.

논픽션이 카카오에 입점해있을 줄이야! 

전혀 몰랐어요.

(배송은 다른 제품에 비해 느렸습니다.

한 7-10일 정도 걸려서 받았어요!)

 

포장은 이렇게 테라조? 느낌의 패턴이 인쇄된 

종이에 포장되어서 와요~

논픽션 특유의 그린 컬러가 너무너무 

이쁜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

그래서 그런가, 논픽션 제품은 선물로 받았을 때

너무 기분이 좋아지는 포장인 것 같아요. 

 

 

용량은 50ml에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용량!

휴대하기 정말 좋아요!

 

셰어버터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서 

촉촉하게! 손을 케어한다고 합니다.

또 항산화 작용에 뛰어난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어서 

탄력 있는 손으로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박스 후면입니다~ 

성분 용량 등 주요 정보들이 표기가 되어 있어요.

 

 

짜라란!

제품입니다.패키지 디자인도 깔끔하고 상품 디자인도 깔끔하고 아주 마음에 듭니다. 너무 이뻐염~~~

 

 

사이즈가 너무 크지 않아서 

미니백에도 넣기 편한 것 같아요!

(이솝 핸드크림보다는 좀 더 작아요.)

그리고 젠틀 나잇이 향이 좋기로 유명하잖아요!

정말 좋ㅇ ㅏ요 ㅠㅠㅠ 향이 은은하게

지속력도 좋은 편이었어요!

 

 

그리고 젠틀 나잇뿐만 아니라 

나머지 핸드크림들도 향이 다 좋았어요.

 

제 생각에 젠틀 나잇은 약간 중성적인 향 같아요~

플로럴 향도 아니고 상큼한 과일 향도 아니고

중성적이어서 정말 제스타 일이었습니다~

 

사이트에서도 "달콤한 스웨이드와 차분한 시더우드에

바닐라와 머스크가 더해져 포근하지만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임"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아 그리고 튜브의 특성상 찌그러짐이 있을 수 

있다고 했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니고 

사용하기에 무리는 없습니다!

 

처음 제품을 열면 연고처럼 막혀있어요.

제품 뚜껑을 뒤집어서 구멍을 뚫은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핸드크림은 흰색 불투명이고, 

 

 

제형은 묽지 않은 제형이었어요~

생각보다 보습력이 있어서 겨울철에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핸드크림을 바르고 난 후입니다.

손등이 촉촉해 보이죠?.?

향이 너무 좋아서 보습력은 기대를 많이 안 했지만

이 정도면 만족하면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쇼룸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다면

핸드워시 꼭 사용해보세요!

(핸드워시 다 똑같지 뭐~ 가 아니라 

완전 촉촉하고 좋았어요!)

 

논픽션이 핸드워시 핸드크림 맛집인 것 같아요 ㅎㅎㅎ

 

가격은 21000원이고

그리고 구매하실 때 팁은

매장은 따로 할인이 없고,

사이트로 구매하시면 할인이 있어요!

회원가입 시 3000원 쿠폰 지급

구매금액의 3% 적립

후기 작성 시 3000 포인트 지급!

 

원하는 향을 알고 계실 경우!

사이트에서  더 저렴하니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