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메종 마르지엘라 (MAISON MARGIELA) 20FW 탑핸들 버킷백 더티화이트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 디코드 프리오더를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이쁜 게 정~말 많더라구요!

(살려고 들어간 건 아니지만

저도 모르게 주문하고 있는....ㅠㅠ

지갑 너무 가볍쥬?)

 

저는 이번에 프리오더로 3가지 제품을 시켰어요.

1. 메종 키츠네 반팔티

2. 꼼데가르송 가디건

3. 메종 마르지엘라 탑 핸들 버킷백

(프리오더가 가격이 저렴한 대신

기본 2-3개월은 기다려야 해요.

그래도 너무 저렴한 가격이라

충분히 기다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TMI지만 메종 키츠네 반팔티를 가장 

마지막에 주문을 했어요. 신기하게도 

가장 먼저 왔습니다.ㅎㅎㅎ

가장 먼저 주문한 가디건은 아직도...

무소식)

 

 

ㅉ ㅏ라란! 

보이시나요. ㅎㅎㅎ 영롱합니다.

제가 디코드에 들어갔을 때 

이미 화이트는 품절이었고, 더티 화이트도 

빠르게 품절이 되더라구요.

(화이트랑 고민했지만 남자 친구가 

제가 들면 화이트가 더티 화이트가 될 거라고 해서 

그냥 바로 더티 화이트로 구매했습니다.

실물 못 보고 그냥 질렀어요!)

 

여러 부운 저 가격 보이시죵 ㅠㅠ

물론 할인가도 싼 가격은 아니지만 

할인율 보이시나요오옹오

진짜 기다릴 수 있는 가격 아닙니까아아아~

3개월쯤이야 ㅎㅎㅎ

저는 ㅈㅔ 생일에 받고 싶어서 6월 말?

7월쯤 시킨 것 같아요!

 

조금 지나긴 했지만 가방은 10.7일 수요일에

저에게 왔답니다!!!

정말 잊을만할 때쯤 도착했어요.

 

 

짜란!!!! 

상세페이지 화면보다 실제 제품은 조금 

어두운 것 같아요! 

 

상단은 페브릭 재질 패딩 같고 

아래쪽은 가죽이에요! (카프스킨)

더티 화이트 하길 잘한 것 같아요.

저 가죽 부분이 화이트였다면...

큰일 날뻔했어요 ㅎㅎㅎ

 

이 가방은 정말 실물이 ㅠㅠ 깡패 수준 

정말 이뻐요.... 영롱 

 

 

제품은 이렇게 배송이 됩니다~

따로 상자는 없어요! 

(스트랩은 또 작은 주머니에 들어있어요!)

 

 

스트랩은 직접 다시면 됩니다 ~~

무게감이 살짝! 있어요.

 

 

체인 스트랩은 이렇게 달아주시면 되고,

처음에는 끼울 때 조금 많이 뻑뻑해요.

한 열 번쯤 ㅎㅎ 빼고 끼우니까 조금

부드러워지더라구요!

 

 

이 부분을 쭉 당기고 조여주면서 가방을 열고 닫고 해요.

제가 가방을 거칠게 쓰는 편이라 

조금 걱정이 되더라구요. 

뭔가 이 끈에 있는 이 패턴들이 금방 사라질 것 같은 느낌이!

 

 

핸들 옆모습이에요~

마감이 굉장히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제품 바닥면입니다~ 

실버 컬러이고 원형 두 개 사각 두 개

엄청 유니크한 것 같아요!

 

가죽이 바닥에 닿는 부분을 최소화해주어서 

저처럼 가방을 조금 막 쓰는 분들에게!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제품 내부입니다~ 

아직 한 번도 들지 않았지만 

내부에 먼지, 실이 좀 있었어요!

사용하는 것에 문제가 없어서 

그냥 넘어갑니당 !!!

 

내부 포켓이 하나 있고 

이 안에 보증서가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가방 내부가 생각했던거보다 커서

소지품이 많이 들어갈 것 같아요!

 

 

보증서랑 같이 찍어봤어요~

뒷면에 바코드와 여러 가지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노란 불빛 아래서 찍었을 때입니다~

제품 색상은 약간 라이트 그레이 컬러 

같기도 하고 ~~

오묘합니다.

 

 

사진 찍고 나서 가방을 바로 들고나갔어요.

진짜 너무너무이쁘더라구요.

아무 옷이나 다 잘 어울리고 밝은 컬러라서 

ㄱㅕ울에 들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수납력이 너무 좋아서 

손이 더 자주 갈 것 같아요.

 

프리오더가 받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려도

원하는 물건을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저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급하게 구매하긴 했지만

너무 잘 산 것 같고, 만족합니다.

매우 매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