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TS골드플러스 샴푸 머리야 그만빠져라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서울은 이제 2단계 격상이 되었죠.....ㅜㅜ

다들 건강 조심하시구요!

 

요즘은 환절기에다 날씨도 너무너무 추워졌죠?.?

그래서 그런지 10월 한 달 정도?

머리카락이 엄청 빠지더라구요....

(숭숭 빠졌어요. 정말 탈모온 줄 알았다구요.ㅠㅠ엉엉)

 

저는 머리숱이 많은 편이라 

평소에 머리 빠지는 거 신경도 안 썼었어요. 

(또 빠진 자리에 머리가 계속 나서 정수리 쪽은

항상 잔디 같은... 삐죽삐죽 새로운 머리가 나고 있었어요ㅜㅜㅜ)

 

하지만 요즘은 ㅠㅠ 정수리 쪽 잔디머리가 

조금 덜 나고 있구나 확 느껴져서 

미용실에서 두피 관리도 받아보고, 클리닉도 해봤어요.

미용실 관리는 할 때는 좋지만 매일 혼자서 할 수 없기 때문에

우선! 가장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는!

샴푸부터 바꿔보기로 했습니다.

 

 

바로바로 TS골드 플러스 샴푸입니다~

예전에 TS샴푸가 나오자마자 사용해 봤었는데,

그때는 머리카락의 중요성을 잘 모르기도 했고,

향이 별로라고 생각이 들어서 한통 쓰고 

더 이상 구매하지 않았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탈모는 아니지만) 머리카락에

관심이 너무 많기 때문에 탈모샴푸를 찾아보다가

후기도 많고 평도 좋은 TS를 구매했습니다. 

 

 

진짜 우리나라 배송 진짜 빠르죠??

택배기사님들 너무너무 감사해요.

주문하고 하루 만에 도착했어요.

(정말 놀랬어요. 도착했다고 문자가 와있길래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ㅠㅠ)

 

 

하루만에 ㅎㅎ 배송 온 저의 샴푸.

TS상자에 잘 담겨서 왔고 상자도 찌그러진 곳 없이 

잘 배송 왔습니다~

(기사님께서 문자를 두 번이나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떼샷입니다~

저는 GS홈쇼핑에서 TV 방송 중에 구매를 했어요.

제품은 500g짜리 4개, 100g짜리 4개 6g짜리 4개가 있었고,

 

이 구성의 2배도 판매하고 있었지만 

우선 사용해 보고 구매하려고 작은 구성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79900원이고 아무래도 홈쇼핑이다 보니 

할인도 많고 무이자 할부도 많이 하고 있어서 

가격은 방송할 때 보시고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디서 봤어요. 홈쇼핑보다 싼 사이트가 있다고 한 것 같아요.

하지만 귀찮은 저는 이 가격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참고만 하세요!!!!!!)

 

 

기본과 다른 골드 플러스라 그런가 ㅎㅎㅎㅎ

패키지에 금박이 있네요 ~

(제 생각입니다. 엄청 고급스럽진 않지만

기본 패키지랑 골드 패키지가 확실히 구분은 가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

 

 

제품 패키지의 뒷면이에요.

제가 머리 빠지는 게 걱정이 돼서 

제품을 구매했지만,

이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이고

제품 자체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니에요!!!

 

 

미리 사용해보고 결정하라고 

6g짜리 4개를 주셨지만 

저는 반품 안 할 거고 그냥 사용할 거라서 

바로 본품을 사용하겠습니다.

 

 

제품 뒷면이에요~

그리고 상단 입구를 잡고 돌리면

펌프가 위로 쏙! 올라와요.

 

 

 

 

 

100g짜리는 여행 갈 때 사용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슬픈 게 갈 수가 없ㄴㅔ요 ㅜ ㅡ ㅜ)

나중에 해외여행 가면 잔뜩 들고 가서 

사용할 거예요.

 

 

마지막으로! 

질감 보여드릴게요.

흰색 불투명 액체이고

묽어서 손등에 두면 줄줄 내려오는 정도입니다.

향은 예전 제품보다 덜나는것같아요.

(제 느낌입니다.)

저는 지금 향이 더 좋아요!

 

그리고 거품이 생각보다 많이 나고

샴푸가 굉장히 쫀쫀한 느낌? 이 

들더라고요. 저는 이런 가격에 

이 정도 질감? 이면 충분히 

만족할만하다고 생각이 드네용 !!!!

 

추천합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