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향이좋은 핸드크림 앤아더스토리즈(&otherstories)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모두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코ㄹㄴ 때문에 고향에는 내려가지 못하고 

혼자 집에서 쉬었어요ㅠㅅㅠ 엉엉

그래도 여러분들은 가족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였길!

바래봅니당 !!!!

 

얼마 전에 압구정 로데오역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맞은편)

앤 아더 스토리즈에 방문했어요.

다른 약속이 있었지만 일찍 도착했기 때문에 

시간 여유가 있어서 ㅎㅎ 방문했습니다.

시간이 붕 뜬다면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여의도 IFC몰이 집에서 가까워서 거기만 가다가 

새로운 매장에 가니까 ㅎㅎㅎ 정말 너무너무 크고

새롭더라구용! 

(여의도도 크지만, 압구정은 3층짜리 건물 전체가 

앤 아더 스토리즈였어요! 깜놀!)

 

1층에는 코스메틱, 액세서리가 주였고,

2층과 3층에는 란제리, 패션, 슈즈, 피팅룸이 있어요.

저는 핸드크림을 사러 간 거라 2,3 층은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엘리베이터와 계단 둘 다 있어서 원하시는 걸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용)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니고,

저는 원래 사도닉스 파이어라는 향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뭔가 묵직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향이랄ㄲ ㅏ ㅠㅠㅠ

지금까지 쭉 6병은 넘게 비운것같ㅇ ㅏ요 ㅠㅠ

 

하지만, 이번에는 다른 향에 도전해 보고 싶어서

또 다른! 향을 겟했습니다.

 

종이봉투도 이쁘쥬?

 

 

 

괜히 한 번 더 ㅎㅎㅎ 찍어봤어요.

 

바로바로 밀키 코코넛입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사도닉스 파이어보다 조금 더 

여성스러운? 향이었어요. 발랄하고

 

사도닉스 파이어는 자꾸만 제품군이 줄고 있어서 너무 슬펐지만...

밀키 코코넛은 제품군이 굉장히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다음번에는 오일을 구매할 예정이에요. 

부들부들하고 향이 좋아서 샤워하고 바르면 

진짜 기분 좋을 것 같았어요ㅠㅠㅠㅠ ㄲ ㅑ)

 

밀키 코코넛은 향이 달달하고 부드럽지만 

처음에는 향이 좀 강한가?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남자 친구도 그렇고 부모님도 향이 좋다 라고 하셔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계속 쓰다 보니까 강한 거 잘 모르겠어요!)

 

 

아 그리고 앤 아더 스토리즈 핸드크림이 은근

보습력도 좋은 것 같아요.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6통을 비우면서 

건조하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어요!)

 

왼쪽이 핸드크림을 사용 한쪽 

오른쪽이 핸드크림 사용 전입니다.

확실히 광이나쥬?.? 

요즘 손도 자주 씻고, 손 소독도 자주 하면

손이 더 건조해져서 핸드크림 꼭 발라주셔야 해용 ㅠㅠ

 

그리고 앤 아더 스토리즈의 가장 큰 장점!

가성비!!!!

250ml의 큰 용량이 9000원이에요!

저는 가격이 너무 착해서 꾸준하게 쓰게 되는 것 같기도 해요.

(물론 향도 좋지만요!)

 

아 그리고 단점이라면 너무 큰 통이라 

휴대가 불편해요. 

휴대용으로 작게 나온 거는 이 제품보다 

가성비가 너무 떨어지고, 또 저는 그 튜브가 

가방 안에서 터져서 ㅠㅠ 안 좋은 기억이...ㅜㅜ 

그래서 휴대용 작은 제품은 사용하지 않아요.

(개인적인 의견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앤 아더 스토리즈의 장점 또 한 가지가 

다 쓴 제품을 가져가면 그 수만큼

10% 할인 바우처를 준다는점입니당.

저처럼 사용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겠죠??

 

하지만!!!!

 

 

여러분. 유효기간이 있어요.

넉넉하지만 ㅠㅠㅠ 올 초에 ㅋㄹㄴ가 터져서 

갈 수가 없었어요...... 또르르르르

 

유효기한 잘 보시고! 구매하실 때 바우처 

꼭 사용해서 구매하세요!!!!!!

 

압구정 로데오에 방문 계획 있으시면

앤아더 스토리즈 방문해도 좋을것같아요~~

위치도 올려둘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