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영등포 맛집] 서울 오향장육 맛집 대문점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30
(영등포역에서도 가깝고~ 타임스퀘어에서 가까워요 ㅎㅎ)

🕖영업시간:월~일 11:30-22:00(⚠️정기 휴무 매달 2,4주 일요일! 방문 시 참고하세요!!)

💸가격: 오향장육(중) 24000원, 군만두7000원

💘추천메뉴: 오향장육과 군만두(개인적으로 물만두보다 군만두 추천해요! 훨 맛납니당)

❣️재방문의사: 있음!(이미 4번 이상 방문)

🌟만족도(5개 기준): 🌟🌟🌟🌟🌟

비주얼 장난 아님💖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긴 연휴 잘 보나고 계신가요~?
이번에 가져온 포스팅은 영등포 대 맛집! 대문점 포스팅입니다.
여러분 오향장육 드셔보셨나요? 저는 4년전인가 5년전에 이곳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정말 맛있더라고요!
방문 할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ㅠㅜ 눈치싸움이 필요합니다.



강렬한 주황색 간판이 보이는 이 집이 바로 대문점이에요 ㅎㅎ
제가 방문한날은 일요일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좀 덜했습니다 (방문했던 날중에 가장 적었어용)

정기휴무! 체크 잘 하고 방문해주세요!!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이곳에 가면 꼭! 오향장육을 먹어줍니다. 이집의 메인이니까요 ㅎㅎㅎ
그리고 나서 서브로 만두를 먹어주고요 ㅎㅎ
(아! 간혹 만두만 드시러 오시는분들이 있는데, 그렇게는 안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만두가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해서 그런것같아요)


오향장육을 주문하면 이렇게 세팅을 해주십니다.
저기 왼쪽 상단 미역국은 조금 자극적이고, 양배추는 오향장육 먹을때 필수!!
그리고 단무지에는 식초 필수아닌가요 ㅎㅎㅎ
식초도 잔뜩 뿌려줍니다.


자리에 식초 간장 등등 기본적이 소스들이 있어요.
생각보다 깨끗 +깔끔 합니다.


내부도 보여드릴게요. 손님이 있어서 반대쪽은 찍지 못했지만 크지도 작지도 않은 매장이에요 ㅎㅎㅎ


중국술이 가득 전시되어 있고, 제가 진짜 월요일만 아니었으면 연태고량주 한잔 하고싶더라고요 ㅎㅎㅎ
오향장육에 맥주보다 고량주가 훨씬 잘어울리더라고요!!!

 


짜잔! 대망의 오향장육!!!
진짜 맛은 최고에요.
꿀팁아닌 꿀팁은 고기 + 오이+ 마늘 +부추 + 짠슬 + 양배추 다 얹어서 한입 크게 넣는데 가장 맛있어요 ㅎㅎㅎㅎ
진짜 얼마나 맛있는지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게된다는!!


다만 아쉬운점은 ㅠㅠ
예전에 비해 야채들 신선함이 좀 떨어지고, 짠슬이 엄청 짜가워졌다는것 ㅠㅠㅠ
아무래도 코로나의 여파겠죠?
🥲


오향장육 다 먹고도 배가 약간 출출해사 주문한 군 만 두! 🥟
이 집은 물만두가 유명하다고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군만두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여러분! 영등포 갈일 있으시면 저녁으로 오향장육 추천드릴게요!!
군만두도 잊지마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