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시청역 맛집] 진주회관 콩국수

728x90

 

위치&영업시간&가격&추천메뉴

📍주소: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26
시청역 9번 출구에서 1분 거리!!

🕖영업시간: 월-금 11:00~21:00시 (라스트 오더 20:30분) 토,일 11:00~20:00시 (라스트 오더 19:30분)
⚠️12월 1월 2월은 일요일 휴무!
방문시 참고하세요!

💸가격: 콩국수 13000원 선불!
💘추천메뉴: 콩국수
❣️재방문의사: 있음
🌟만족도(5개 기준): ⭐️⭐️⭐️⭐️

❣️맛있는 콩국수❣️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또 너무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ㅜㅜ 요즘 장마가 시작되어서 ㅠㅠ 너무너무 습하고 축축 늘어지는뎅 힘내보자규요💘

여름에는 콩국수, 냉면같은 시원한 음식을 많이 찾는데 회사 근처에 콩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것같지만 바로바로 진주회관!입니다.



저는 처음 방문해봤는데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ㅎㅎ 입구에 줄이 엄청 길었어요 ㅎㅎㅎ 기다리면서 한컷 찍어봤습미다.
콩국수가 미래유산?-? 이라니 ... 얼마나 맛있으면 이라는 생각을 좀 했고, 긴 줄은 생각보다 금~방 줄었습니다. 한 10분정도 기다렸나? 진짜 빠르게 들어갔어요. 회전율이 엄청 좋은듯합니다.
그리고 점심시간이 정해져있는 직장인에게 스피드는 생명인데, 줄이 금방 줄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앞에서 대기하면 몇분이냐 물어보고 바로 자리로 안내 해주세요! 저는 바로 입구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한장입미다...!
그래도 내부 분위기가 어떤지 파악이 되시죠?-?
세월의 흔적이 곳곳에서 보입니다 ㅎㅎㅎ


자!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이 메뉴판이 무슨 도움이 되겠나 싶어요 ㅎㅎㅎ 진짜 여기 오시는 거의 모든분들이 메뉴판도 안보고 콩국수2개요~ 콩국수요 콩국수만 드세요!!
콩국수 맛집이니까 그런가 ㅋㅋㅋㅋ
저희도 콩국수 2개 주문하고 선불로 결제를 했습니다.

 


테이블 위에 어떤것들이 셋팅되어 있는지도 보여드릴게요!


끝입니다! ㅋㅋㅋ
소금이나 설탕은 없어요. 그냥 나온 그대로 드시는거에요~!!

 

 




김치! 에요.
비주얼은 그냥 김치랑 똑같지만 엄청 달달합니당!!
왜이렇게 달지 싶지만 같이 나온 콩국수랑은 엄청 궁합이 잘 맞는 맛!! 이에요.


이집 콩국수는 따로 고명이 올라가지 않아요!
근뎅 맛있습니당 ㅎㅎㅎ
간도 잘되어있고 콩물이라고 하나요?? 그것도 엄청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정말 달다고 느껴졌던 김치랑 궁합도 잘 맞구용


여기 오신 대부분의 사람들이 콩국수 먹는 이유가 다 있었어요 ㅎㅎㅎㅎ
저는 살면서 콩국수를 완콩 한적이 없는데 이집은 완콩 했답니다 ㅋㅋㅋ 진짜 맛있긴 해요!


짜잔 !
회사가 시청 근처이신분들 콩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완전 대 강추 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