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여의도 맛집] 청수우동메밀냉면 여의도 찐 맛집!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가격 & 추천메뉴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12
샛강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7분정도! 여의도가 직장이신분들 점심에 강추드립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가격: 메밀정식 12500원, 돌솥비빔밥 10000원
💘추천메뉴: 메밀정식!!!!!
❣️재방문의사: 있음! 이미 너무 많이 방문해버렸어요 ㅎㅎㅎ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돌아왔쥬 ?-?
요즘 날씨가 정~말 더워졌어요 ㅠㅠ 이럴땐 모다?-?
바로 냉면과 메밀이쥬!!
저는 더위를 정말 많이 타는편이라 이런 더운 여름에는 진짜 시원한 음식을 많이 먹는데 이번 포스팅은 메밀의 끝판왕! 여의도 청수우동메밀냉면 포스팅입니다⭐️

이 가게 이미 너무 많은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지만, 그래도 맛있는건 공유해야겠쥬.



여러분 이 오래된 간판이 보이시나용 ??
이곳이 바로 청수입니다 ㅎㅎㅎ
진짜 여름에는 거의 줄서서 먹는것같은 그런 찐맛집입니다.


입구부터 세월이 보이쥬?-?
정말 오래전부터 있었다고해요 ㅎㅎ 제 남친이 중학생때도 있었다고 했으니까 15년은 ....? 넘었겠네요 ㅎㅎ


자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정식은 유부초밥 5개가 같이 나오는 건데 이 유부초밥이 아주 별미에요 ㅎㅎ
별로 들어간게 없는데 왜 맛있는거냐구우 ㅠㅠ
저는 유부초밥 먹고싶어서 꼭 정식을 먹는답니다. 그리고 이집 돌솥비빔밥이 또 그렇게 맛있어요.
여름이 아닌 가을에 가면 저희는 메밀 정식1, 돌솥비빔밥 하나를 주문해서 나눠먹습니당
그리고 고기만두도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주문하실때 참고하세요😊


내부는 이렇게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분위기입니다.

위생은 쏘쏘에요. 접시에 고춧가루 한두개씩은 ㅠㅠ있어유 그냥 닦고 먹어줍니당!! (바꿔달라고하면 바로 바꿔주세요!)


짜잔 여기서 찬들을 준비해서 주시고, 메밀에 없어서는 안되는 무와 파들이 !! ㅎㅎ
이것만 봐도 또 먹고싶네용💖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이고, 아래는 기본 셋팅입니다.


무와 파 그리고 고추가루 식초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보통 무는 크게 두번, 파도 두번 넣어주고
먹으면서 중간중간 둘 다 리필해서 먹어주고있어요 ㅎㅎ
먹고나서 파냄새가 진동을 하지만 ㅠㅠ
맛있는걸 어쩌나유
맛나게 먹어야쥬 💖

얼음 동동 쯔유!


이것 처것 추가한 모습입니다.
이 육수가 진짜 끝장나게 맛있어요 ㅎㅎㅎ
저는 면 다 먹고 이 육수만 또 호로록 마셔준답니다.
(살찐다고 먹지 말라지만 맛있는걸 어쩝니까ㅠㅠ)


그리고 너무너무 별미인 유부초밥!
엄청 특별한맛은 아니지만 진짜 손이가요 손이가
너무너무 손이가는 유부초밥💘


이집에는 메밀 장인이 계시죠 ㅎㅎㅎ
이 면이 또 예술입니당
퍼지지도 않았고 찐득이지도 않고 먹기 딱 좋아요 ㅎㅎ

아 그리고 남자분들은 양이 부족하시면 반판 추가만도 가능합니다. 참고해주세용!


여의도가 직장이신 분들
주말에 더현대 방문하시는 분들
여러부운 제발 가주세요!!

진짜 찐 여의도 맛집입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