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스시소라 광화문 런치 오마카세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시간이 좀 지나긴 했지만)

얼마 전에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M포인트로 100% 결제 가능한 행사가 있었어요!!

(대박이쥬?)

사용한 M포인트 절반을 재 적립해준다고해서!

얼른 스시소라를 예약했어요!! 

(7/31일에 일괄 적립 예정이라고 해서 기다렸더니

정말 50% 재적립 되었답니다!!)

포인트 행사로 정말 저렴하게 먹었어요.

 

결제 후 오는 문자!

 

평일이랑 주말 런치타임은 동일하고, 디너 시간만 달라요!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바코드와 쿠폰 번호

 

바코드와 쿠폰을 받았다면

직접 스시소라에 전화를 해서 예약을 잡으면 됩니다!

(이미 행사는 끝났지만 그랬습니다 ㅠㅠ)

 

저는 가까운 광화문점을 방문했습니다.

 

 

저는 주말 런치 2부로 2명 예약을 했고 12시 40분쯤 도착했어요.

사람들이 많이들 기다리고 계셨어요 ㅎㅎ

지도 보고 찾아갔지만 제가 길치라 ㅎㅎ

찾기가 조금 어려웠고, 건물안에서는  

지하가 조금 복잡해서 길을 조금 헤맸어요ㅎㅎㅎ (길치)

 

오마카세는 셰프 한 분이 3팀 정도 같이 진행을 하시는 거라 정시에 도착하는 것이 좋아요!

다른 손님들과 함께 진행이 되니 서로 배려하는 것이 좋겠쥬!

(음식의 흐름이 중요하니까요오!!!)

 

기본 세팅

저는 하마라 기본으로 나오는 저 차를

얼마나 많이 마셨는지 몰라요.ㅎㅎ

 

깔끔했던 내부

 

오마카세 시작 전! 맥주도 한잔 시켰어요 ~

내부도 깔끔하고 상차림도 엄청 깔끔했습니다.

 

차완 무시

 

한국의 달걀찜과 비슷한 차완무시!

조금 짠듯했지만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

 

시작!

 

사진에 있는 번호 순서대로 한 피스씩 나왔고 내어주실 때마다 

간단간단하게 설명도 함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주관적인 의견도 한 줄씩 적어가면서 먹었어요 ㅎㅎ

광어 - 쏘쏘

참돔 - 대존맛. 입속에 들어올 때 이미 끝났음.

잿방어 - 너무 부드러움. (조금 비림)

 

한치 너무 맛있어요!

 

한치 - 유자껍질을 갈아서 올려주세요. 진짜 최고로 맛있음 *.* 반했어요.

(몇개 더 먹고싶은맛)

참치 뱃살 - 입에서 녹아서 사라지고 없음 (감동 그 자체)

아귀 간 - 끝남+.+ 5개는 먹을 수 있을 맛

 

한치와 참치 뱃살 사이에 두부+바닷장어 튀김이 나와요 고소하지만 저는 쏘쏘!

 

 

 

홍새우 - 맛있었고, 와사비가 순간적으로 코를 찔러서 눈물이 찔끔 났어요 ㅠㅠ

간장에 절인 참치 속살 - 조금 비린 맛!

장어 - 맛있었어요!

후토마키 - 저는 후토마키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ㅠ 그래서 그냥 그랬어요!!

(같이간 남자 친구는 맛있었다고 합니다)

 

참치 속살과 장어 사이에 삼치 밥 +김이 나오고 

고등어 초절임이 나와요 둘 다 정맬로... 너무 맛있습니다.

김이 너무 맛있어서 ㅎㅎ 남자친구꺼 제가 먹고싶었어요^^ ㅋ ㅣ ㅋ ㅣ

(김 더달라고 하면 주세요)

 

삼치밥 + 김

 

그리고 나서 메밀과 계란 마 새우가 나와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셔벗이 나와요 ㅎㅎ

진짜 대대대 완전 대대 존맛탱 

하나 더 먹고 싶었어요 ㅎㅎㅎ 

(폴라포맛이라고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정말 폴라포 포도맛이 났어요!)

 

포도셔벗 + 체리

 

저는 바 자리에 앉았고,

김진성 셰프님이 오마카세 진행해주셨어요.

 

셰프님이 센스도 있고 위트도 있으셔서

재밌고 맛있게 먹고 왔던 기억이 납니다 ~

 

그리고 저는 재 방문 의사도 있어요~

 

위치도 올려둘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