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카페

선유도역 카페 브라이트 사이즈 bright size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 장마라 ㅠㅠ 비가 정말 엄청 오는 것 같아요. 

모두 모두 피해 없게 조심하세요*.*

(올해는 우리모두 건강만 해요!)

 

선유도 공원 가는 길에 카페가 많지만,

그 중 브라이트 사이즈 (bright size)라는 조용한 카페가 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깨끗하고 이쁘고,

또 음료도 맛있어서 자주 가고 있어요.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가는것같아요.

 

bright size

 

 

카페 입구입니다.

우산꽂이에 우산을 두고 들어가시면 됩니당.

 

(tmi지만 저는 저 우산꽂이도 너무 괜찮더라구요. 

저도 구매하고싶어서 ㅎㅎ 찾아봤어요.)

 

오늘은 잊지 않고  찍었어요 메뉴판 !

 

카페에 들어가면 이쁜 꽃과 함께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브라이트 사이즈의 밀크티를 아주아주 좋아합니다 

ice/hot 둘 다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진짜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초콜릿도 굉장히 맛있습니다.ㅠㅠㅠ

 

그리고 핸드드립 커피도 맛있었어요 ㅎㅎ 저는 고소한 맛을 즐기는 편이라고 말씀드렸더니 

사장님이 2가지 추천해주셨구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선택 장애이지만 편하게 고를 수 있었어요 ~

여기 사장님께서는 완전 음료 장인이세요.

한잔한잔 만드실때 정성을 다해서 만들어주시는 느낌 ㅠ

(그래서 음료가 다 맛있나봐요.)

 

브라이트사이즈는 음료 쿠폰이 있어요.

5잔을 먹으면 아메리카노가 무료!

10잔을 마시면 음료가 하나 무료에요.

저는 자주 가기 때문에 야무지게 모으고있습니다.

(벌써 한번 썼답니당)

 

포스기 옆에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까눌레, 마들렌, 크로캉도 있어요 ~ 

(여자 사장님께서 직접 베이킹하신다고 합니다.)

 

오전에는 여자 사장님께서 계시고 

오후에는 남자 사장님이 계세요!

이것도 tmi쥬..?

 

아 그리고 구움과자류는 종류가 가끔 바뀌는것같아요.

최근에 방문했을떄는 까눌레대신 

치즈케이크가 있었어요!

 

저희는 밥을 먹고 가서 먹지는 않았고 눈으로 구경만 했습니다.

 

내부 좌석

이 좌석은 엄청 편해보이지는 않지만

이뻐서 ㅎㅎ 찍어봤어요.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이렇게 긴 테이블이 있는 곳,

의자가 있는 곳 이렇게 나누어져 있어요

자리마다 콘센트가 다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지나가다 보면 노트북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많았던 것 같아요.

 

의자가 푹신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앉아있을만 했어요.

 

로스팅 기계

 

로스팅실도 따로 있었습니다 ~ 

얼마전에 방문했을때는 사장님께서 

로스팅실에서 직접 로스팅을 하고 계셨어요.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서 

필요하신분은 한번 방문해서 구매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이 사장님이라면...ㅎㅎ 믿고 구매할수있을것같은!!

 

브라이트 사이트는 내부가  통유리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훨씬 넓어 보이고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인도네시아 아체가요 타와르

 

이날 저는 인도네시아 아체가요 타와르 커피를 시켜서 먹었고 ㅎㅎ

고소하고 따뜻하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남자친구는 역시 밀크티를 먹었구요.

 

혹시 선유도역에 방문하신다면 

브라이트 사이트에 방문해보는거 추천드려요!

꼭 밀크티랑 초콜릿 드셔보세요!!

강튜합니당

 

평일은 아침 7:30분부터 밤 10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아침 9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하니까

참고하시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도 올려둘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