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닥터펩스토리 새 부리형 KF94마스크 (제로베이 비교)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은 마스크 사기가 참 쉬워졌죠?

2월 3월에는 정말 사기가 힘들었고 ㅠㅠ

일본에 있는 동생한테 보내는 건 꿈도 못 꿨었어요.

(보내주고 싶지만 사기도 힘들어서 ㅠㅠ

마음이 너무 불안했어요 엉엉)

 

지난번에 동생에게 90장을 보내고 나니까 

이번에는 제가 마스크가 너무 없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또 코로나가 난리니까 ㅠㅠ

마스크를 대량 구매했습니다.

 

퇴근하고 누워서 티비를 보는데,

홈쇼핑에서 새부리형 마스크를 팔더라구요.

마스크 구하기 힘들 때는 마스크만 봐도 

심장이 두근거리고 ㅋㅋㅋ 저걸 어떻게 사야 하나 고민했는데 

요즘에는 방송도 많이 해서 ㅎㅎ 

좋더라구요.

 

저는 회사에서 하루 종일 마스크를 쓰고 있는데,

새 부리형이 편해서 제로 베이를 쓰고 있었어요.

찾아보니까 제로 베이가 가격이 많이 올라서 

가격이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다가 

 

현대홈쇼핑에서 새부리형 마스크를 팔고 있는 것을 발견!!

심지어 가격도 너무 착해서 빠르게 구매를 했습니다.

 

모바일 화면

 

 

50장에 39900원이면 한 장당 798원이라 정말 저렴한 가격에 샀어요 ㅠㅠ

새 부리형이 일반 마스크보다 조금 더 비싸더라구요.

저는 제로 베이 마스크를 한 장에 890원인가? 더 비쌀 때도 샀기 때문에

저렴하게 느껴졌어요!

 

현대 홈쇼핑에서 두 세트를 구매해서 총 100매를 구입했어요!

아 그리고 한 아이디당 5박스인가 구매 제한이 있었어요.

(요즘 마스크 살 때 너무 싸면 국산이 맞는ㄱ ㅏ 의심병 ㅠㅠ)

 

 

닥터 펩 스토리 마스크는 국내 생산! 식약처 허가제품

이라고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구매했습니다 ~

 

 

두 박스를 받았고 배송이 정말 빨랐어요.

거의 하루? 이틀 만에 받았답니다.

 

 

따로 박스 포장은 아니었고 50장 딱 맞게 잘 들어가 있었어요!

그래도 혹시 몰라서 확인은 다 했어요~

(간혹 한 장씩 빼먹고 오는 업체도 있어서 ㅠㅠ)

 

 

한때는 마스크를 이렇게 놓고 보고 있으면 

부자가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때도 있었어요......ㅠㅠㅠ

(2월과 3월................ 우울)

지금도 물론 많으면 안심되고 좋더라구요.

 

2020년에는 마스크 사다 모으는 병이 생긴 것 같아요^^...

 

 

제로 베이랑 너무 비슷해서 ㅎㅎ

한번 비교해서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찍어봤어요~

 

패키지는 확실히 다르지만 

제품은 생긴 게 너무 똑같아서

똑같은 제품인가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왼쪽이 닥터펩스토리이고 오른쪽이 제로 베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완전 똑같은 것 같아서 ㅎㅎ

결론은! 잘 샀다 였습니다 ㅎㅎㅎㅎ

마스크 잘못 사면 불편해서 ㅠㅠ쓰기 힘든 경우도 있는데

 

제가 자주 쓰는 마스크와 거의 똑같아서 

너무 만족합니다.

 

 

두 개를 겹쳤을 때도 사이즈도 똑같고 고무줄도 

똑같은 것 같아서! 너무 만족해요!!

숨쉬기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까 닥터펩스토리가 아주 약간 더 

고무줄이 여유로운 느낌이 들어서 

편했어요 ㅎㅎ 귀가 좀 덜 당기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기분 탓인가 ㅎㅎ 조금 더 큰 느낌을 받았습니다~)

 

두 달 뒤면 또 일본에 있는 동생에게 마스크를 보내야 해서

또 방송을 보면 더 사게 될 것 같아요 ㅎㅎ

 

벌써 마스크 쓰고 생활한 지가 8개월이 넘어가는 것 같아요.

확실히 감기가 덜 걸리는 것 같아서 그 부분은 좋지만

줴발. 하루빨리 마스크 안 쓰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아프지 마세요 ㅠㅠ 지금은 건강이 최고인 것 같아요. 

 

혹시 제로 베이랑 비슷한 새 부리형 마스크를 찾으신다면

닥터펩스토리도 좋은 것 같아요!

현대홈쇼핑에서 자주 하는 것 같으니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