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꿀팁

명품가방 사설수리 아비즈 abiz (지방시 안티고나 미니)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어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요~

 

저에게는 아주 애착이 가는 가방이 있답니다.

그것은 바로 지방시 안티고나 미니예요.(무광)!

 

이 가방은 제가 대학교 다닐 때!

부모님께서 선물해주신 아주 소중한 가방이랍니다.

(활용도가 너무 좋아서 큰 사이즈도 산건 안 비밀) 

대학교 1학년 때 샀으니까 벌써 약 9년이나 흘렀어요.... 세상에!!!!

그리고 이 가방이 아무 옷에나 들어도 잘 어울려서 

제가 굉장히 많이 들었어요.

그러다 보니 가방에 스크래치도 많고 손잡이 부분

접착도 떨어지고 가죽이 약간 쓸려있는?

대 환장 상태였어요.

 

저는 롯데백화점에서 구매를 했지만.

너무 오래전이라 백화점에서 기록도 찾을 수 없고

(제가 신세계백화점에 들고갔ㅇ ㅓ요;;)

해서 인터넷에서 사설업체를 찾았답니다.

 

제가 찾은 업체는 바로 

아비즈(abiz)라는 사설 수리업체였어요.

 

먼저 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가방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하면 쪽지로 

대략적인 가격이랑 보낼 주소 전화번호를 주세요.

 

처음에 제시하셨던 가격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저는 택배를 보내기로 결정했고,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였습니다.

 

 

 

 

제 가방의 손잡이 상태입니다.

완전.....ㅋㅋㅋㅋㅋ

난리도 아니쥬?

틈이 갈라지다 못해 안에서 갈색의 어떤 것이 

나오고 있었어요....ㅎㅎㅎ

귀찮아서 그냥 들까 고민했지만 

남자친구의 적극적인 서치로 선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당!

(너무 고 맙...+.+)

 

 

 

 

손잡이보다 더 심각한 거 여깄쥬?ㅎㅎㅎㅎ

아예 가죽이 없어졌ㅇ ㅓ요.

세월희 흔적인가요오?

가방아 미안하다.... 소중하게 들어줄걸.

 

아비즈 측에서 배송을 받아보시면 

전화가 와요.

남자 사장님께서 가방 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추가되는 금액이나 수선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해주세요.

(아쉬웠던 부분은 가격 부분이 어떻게 추가가 되는 건지

정확한 설명 없이 얼마입니다.라고 하는 게 좀 아쉬웠어요.

어떤 기준으로 어떻게 얼마가 추가되는 건지 잘 이해가 안 가서ㅠㅠ

아쉬웠답니다.

만약 이용하실 분이 계시다면 한번 자세히 물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제가 생각했던 금액보다 조금 초과된 금액으로

견적을 받았고, 현금으로 입금해서 

현금영수증도 받았습니다~

(비싸지만 수선해서 10년 ㄷ ㅓ 사용하려구요ㅠㅠ)

 

약 7~10일 후면 수선이 완료됐다고 연락이 와요.

새것처럼 변한 제 가방 보여드릴게요!

 

 

 

 

 

 

짜잔 손잡이 입니다~

완전 새 가방이 쥬?

보내기 전에는 저 마감이 다 벌어져서 

틈이 다 보였었어요. 지금은 아주 

깔끔하게 돌아왔답니다.

 

 

 

 

 

여러분 대박이쥬?

완전 놀랬어요.

진짜 새것처럼 왔더라구요. 

가방 앞쪽은 진짜 표시가 거의 안 나고 

뒤쪽은 가죽이 쓸렸으니까 저정도 표시 나는 것도

진짜 대박인 것 같아요!!!

 

가방 상태 보고 완전!!! 너무 만족했어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가방 상태가 너무 좋아져서 와서 

만약 다음번에도 수선할 일이 있다면 

이용할 것 같아요.

 

물론 백화점에서 수선하면 좋겠지만

저처럼 너무 오래전에 구매하셨거나

백화점 병행수입매장에서 구매하신 분들!!

수선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 이 소듕한 안티고나를 10년은 

더 들고 다닐 계획이랍니당 ~~~

ㄲ ㅑㅑㅑㅑ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