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을지로 광화문 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생면파스타집! Nice Time2

728x90
  •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 9길 스몰하우스 빅도어 1층 (길치는 입구를 찾기 어려워요...!)
  • 영업시간:
    월 - 금 11:30 ~ 22:00시 ㅣ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분 ㅣ 라스트 오더 21시
    토 -일 11:30 ~ 21:00시 ㅣ 브레이크타임 16:00 ~ 17:30분 ㅣ 라스트 오더 20시
  • 주차: 불가능!
  • 예약: 가능! (필수인듯 해요. 저는 안하고 갔더니 바에 앉았어용!)
  • 가격: 이달의 샐러드 19,000원, 볼로네제 파스타 27,000원
  • 추천메뉴: 이달의 샐러드, 볼로네제 파스타
  • 재방문 의사: 있음!
  • 만족도: ☆☆☆☆
    (가격은 비싸지만 정말 맛있음! 분위기도 넘 좋아요~!)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여러분들 추석연휴 잘 보내셨을까요~?

오늘부터 다시 일상으로 복귀해서 ㅎㅎ 피곤하지만

열심히, 행복하게 다시 지내보려고 마음을 먹었어요 ><

 

오늘은 을지로입구역 파스타 맛집 포스팅이에요.

"Nice Time 2"

 

 

아는 언니 추천으로 가게된 나이스타임투!

회사 점심시간에 다녀왔는데

저는 이렇게 분위기있는 곳인지 모르고 다녀왔어요.

 

위치는 을지로입구역 2번 출구쪽, 골목 안쪽에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가 약간 헷갈릴 수 있어요.)

저는 입구를 못찾아서 좀 헤맸답니다.

 

짜잔-! 입구에요.

제가 입구가 헷갈렸다고 한 이유는

건물 안 카페로 들어가면 나이스 타임 투 입구가 있기 때문입니다.ㅠㅠ

 

다른 가게인줄 알고 ㅋㅋㅋㅋ

안들어갔는데 그곳이 바로 나이스타임투!

 

 

저는 예약을 하지 않고 갔기때문에 바 좌석에 앉았어요.

(바 좌석도 너무 좋음...!)

 

만약 좀 넓고 편한 좌석을 원하시면 예약은 필수인것같아요.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도 정말 많았고,

점심 회식으로도 엄청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룸이 있어서 회식하기도 넘 좋을 것 같았어요.)

 

"예약 필수!"

 

 

이제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었어요.

파스타가 거의 2만원 중후반이니까 ㅎㅎㅎ

 

하지만... 맛이가 보통이 아니라서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답니다.

(회사 회식으로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식사 메뉴판이에요.

2인 세트도있고 단품 메뉴들도 있어요.

 

저는 이달의 샐러드 19,000원

볼로네이즈 파스타 27,000원

이렇게 두가지 주문했어요.

 

술 메뉴~

 

술 메뉴판!

저는 점심때가서 먹지 않았지만,

저녁에 방문했다면 무조건 와인한잔 했을 것 같아요.

 

여기 분위기가!!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

소개팅, 데이트하기 딱! 좋은 장소

 

남편이랑 저녁에 꼭 가고싶은 그런곳이랄까:-)

 

 

사이드 메뉴도 있답니당~

아란치니 많이들 드시던데 저녁이었다면 저도 주문했을 것 같아요!

 

여기는 디저트 메뉴도 있어서,

식사부터 술 디저트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어서

소개팅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내부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보여드릴게요~

(제가 왜 분위기가 너무 좋다고 하는지 아실거에용~~~)

 

진촤 너무 이쁘지 않나요?

회사에서 일하다가 나가서 이런곳에서 밥 먹으면

기분 진촤 너무 좋잖아용><

 

 

바 좌석에도 조명이 다 있고요.

세팅도 다 되어있어요.

 

깔끔~ 합니당

 

오늘의 샐러드

짜잔-!

오늘의 샐러드 비주얼이에요.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제가 샐러드랑 파스타 2개 주문할 때 

과연... 이거 두개 먹고 배가 부를것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여기 생각보다 양도 많더라고요?

둘이서 먹고 나왔는데 배가 불렀어요 ㅋㅋㅋㅋㅋ

 

샐러드는 진짜 상큼한데 또 달달하고 ㅋㅋㅋ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당

👍🏻

 

볼로네이즈 파스타

이건 정맬로 맛있었어요 ㅠㅠ...

가격이 비싸도 먹을만한 맛!

같이 나오는 빵도 얼마나 맛있던지

면도 생면이라 너무 맛있고 소스도 간이 적당해서

완전 박박긁어먹고 나왔답니다 ><

 

방문하시면 이건 꼭 한번 드셔보셔요.

 

 

을지로 입구에서 식사 예정이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