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삼각지 맛집] 용산 & 삼각지 오코노미야끼 맛집 성월동화

728x90
  • 주소: 서울 용산구 백범로 99길 40 베르디움 프렌즈
    101동 1층 107호 성월동화
  • 영업시간:
    월~토: 18:00 - 24:00 ㅣ 라스트 오더 23시
    일요일: 18:00 - 23:00 ㅣ 라스트 오더 22시
  • 주차: 가능!
  • 예약: 가능!
  • 가격: 오코노미야끼 17,000원, 시오 야끼소바 16,000원
  • 추천메뉴: 저는 오꼬노미야끼, 남편은 야끼소바! 
    결론은 둘 다 맛있다는것!!! 
  • 재방문 의사: 있음!
  • 만족도: ☆☆☆☆
    (생맥주가 있었으면 만점이에요 ㅠㅠㅠ!!)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날씨가 좀 선선해질줄 알았는데ㅠㅠ 전혀 아니네용
여러분들 더위 조심하셔용 ><
 
혹시 오코노미야끼 좋아하시나요~?
저는 진짜 너무너무 좋아해서 만들어서 먹기도합니당
하지만 제가 만들면 정말 맛있는 오코노미야끼를 먹을 수는 없기에 ㅎㅎㅎ
얼마전에 삼각지 & 용산 근처에 있는
'성월동화'에 다녀왔습니당.
 
예약이 가능하지만 저는 급! 방문을 했기에
1시간을 기다렸어요....
(꼭! 예약하고 가세요.)
 

예약 & 주차 가능!
방문전에 예약은 필수입니다!! 
저처럼 기다리지 마셔용.

 

먹고 나오면서 찍어본 간판!

 
오랜 시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실내는 엄청 크지는 않고
테이블은 7개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바 좌석이 6개정도 있었어요.
 
저희는 바 좌석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오히려 좋아요!! 
이곳은 오픈 키친이라서 만드는 과정이 보이기에 
보는 재미도 있어요.
 


(제기준) 뭔가 간판이 중국 대만 홍콩스러운
느낌이 나네용 ㅎㅎㅎ


저희는 바 좌석으로 안내 받았고,
세팅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물티슈, 앞접시, 젓가락:-)

세팅도 깔끔합니당🫧


메뉴판입니당!
제가 주문한 메뉴 하이라이트 해두었어요.
이곳이 철판요리 전문점이니까
오코노미야끼와 야끼소바는 필수쥬?-?
사실 전 오코노미야끼에 도른자라❣️
그거 두개 시킬까?-? 잠시 고민했어요 ㅎㅎ

여러분들 메뉴 추천 할게요.
1. 야끼소바
2. 오코노미야끼

꼭 하나씩 드세용!!


바 좌석의 좋은점!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전~혀
지루함이 없다는 것👍🏻

뚝딱뚝딱 진짜 잘만드시더라고요 ㅎㅎ


이제 내부 인테리어도 보여드릴게요.
요즘 구하기 힘들다는 히비키도 있고요
일본 술들, 잡지? 도 있었어요.

그리고 이곳에서 나오는 BGM들 전부 ㅋㅋㅋ
70-80년대 일본 씨티팝이었답니다.
진촤 너무 신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홀 좌석보다는 바 좌석이 훨 좋았어요.
⭐️강추⭐️

🚨여러분 한가지 주의하실점!!🚨

혹시 에어컨에 취약하신 분들은 꼭!!! 꼭!!!
가디건이라도 챙겨가세요
계속 불을 사용해서 요리하다보니 에어컨이 진짜 빵빵해요. 저는 먹다가 진짜 추워서 고생했어요😅
그래서 옷챙겨갈껄 후회했답니다 ㅎㅎ


본격적으로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당
서비스로 나오는 샐러드!

진짜 맛있어요🙊👍🏻
고소 + 상큼

산토리 하이볼


저 정말 달달구리 음식들 좋아하는데요,
제가 술은 단걸 안좋아하나봐요....
이건 남편이 주문한 산토리하이볼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달지 않아서 너무너무 극 호⭐️

첫 번째 잔은 일반 사이즈로 마셨고
두 번째 잔은 메가 사이즈로 마셨어요.
하이볼 좋아하시는 분들은 메가사이즈 추천!

칼피스 사와

이건 제가 주문했어요.
너무 달아서 ㅠㅜ 남편꺼 제가 마시고 ㅋㅋㅋㅋ
바꿔서 마셨어요🍺

오코노미야끼 17,000원
요리는 엄청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게 나와요.
비주얼 보이시쥬 !-!
비주얼 만큼이나 맛있어요♥️

소스맛은 좀 강한편 이었습니당

양도 제법 많은편!
두께도 두툼하고 ㅎㅎ
추천입니다❤️



야끼소바 16,000원
저는 오코노미야끼가 더 맛있었는데
남편은 이게 더 맛있다고 했어요.
새우랑 오징어가 정말 많이들어가있어서 먹을 맛이
났습니다 ㅎㅎㅎ


제 입에는 이것도 간이 좀 센편이었어요.
하지만 술안주로 먹는거라면 정말 괜찮았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 이랄까요 ㅎㅎ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고 ㅎㅎ
다음에 간다면 예약필수
따뜻한옷 필수로 챙겨갈 예정!

근처 방문하실 일 있으시면
추천드려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