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속초 맛집] 수요미식회 속초 맛집 남경막국수

728x90

 

위치&주차&영업시간&가격&추천메뉴

📍주소: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3888

🅿️주차: 주차장도있고 주차 도와주시는 분도 계세요. 주차장이 엄청 붐빕니다. 그래도 주차 할만해요!

🕖영업시간: 월 화 목 금 토 일 10:00- 20:30분 (라스트 오더 20:0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방문시 참고해주세용!

💸가격: 막국수류 10000원, 감자전 7000원

💘추천메뉴: 들기름 막국수 대대대대강추드립니다. (저는 수육세트를 먹지는 않았지만 후기에 수육 대 맛집이라는 소리도 있어요!)

❣️재방문의사: 완전 있음❣️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속초 먹보여행 그 두번째 바로바로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남경막국수 포스팅입니다.
요즘 들기름 막국수가 좀 인기가 있잖아요? 만들어 먹는것 따로 팔기도 하고!!
근데....! 속초에 진짜 찐 맛집이 있었어요.
최근 먹은것중에 진짜 가장 제일 최고로 맛있었달까?-?
우선 하나씩 설명하면서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짜잔! 이 간판이 보이면 도착이에요. 지금 이 사진만 봐도 주차 대란이 보이시죠?
이 사진에 보이는 넓이만큼 반대쪽에도 똑같이 주차장이 있어요. 근데 다 차있고, 길가에도 주차가 막 ㅠㅠ 되어있어요.
솔직히 주차 초보라면... 🥲😭🥲
눈물날것같아요. 초보운전에 주차가 힘들다 하시면 택시 추천드립니당!!


일단 여기 도착하시면 가장 먼저 하셔야 할것!
바로 웨이팅 등록이에요.
이건 매장안에 있고 도착하시면 먼저!!! 해주세요.
제 차례가 되면 카톡으로 알림이 떠서 주차하고 차 안에서 시원하게 기다리면 나름 기다릴만 했어요 ㅎㅎㅎ


이렇게 실시간으로 위이팅 번호도 알 수 있고, 입장할 차례도 알림으로 알려줍니다.
마이크로 바로 불러주시고 번호표 있는것 보다는 훨씬 👏🏻 편했어요.


들어가기전에 입구 사진도 찍어봤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ㅠㅠ 입구에서는 대기가 힘들정도입니둥!
‼️아 그리고 입장하기전에 미리 주문을 받아주시기때문에 미리 결정하시는게 좋아요.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요!! 참고하세용


드 디 어! 저희 차례!
입장해서 내부를 찍긴 했어요! ㅎㅎㅎ
사람 진짜 많쥬? 주방은 약간 반만 오픈키친느낌! 입니다. 아 그리고 회전율이 굉장히 좋아요.
면이라 그런가 진짜 금방금방 드시고 나가시고 무튼 좋았네용!
이제 메뉴판이랑 음식 비주얼 보여드릴게용!


메뉴판💘


국수 먹는 방법과 맛이 좀 슴슴할수있다는 안내 그리고 만두 사리 주문 안내가 나와있어요.

 




짜잔!
들막입니다.
여러분 이 집은 들막이에요. 제발 ㅠㅠㅠ 들깨막국수를 시키세요.
진짜 띠용? 하는맛입니다.
이게 설명할 길이 없는데 음식이 줄어드는게 너무 너무 아쉽더라고요....🥹


그리고 들막과 잘 어울리는 반찬!
저는 개인적으로 왼쪽이 더 잘어울렸어요.
이게 들깨라 그런지 어느정도 먹으면 약간 물림과 느끼함이 오는데 그걸 왼쪽 반찬이 잡아주더라고요!!


비주얼 한번 더 보고가세용 ㅎㅎㅎ
진짜 대 존맛 ㅠ

아낌없이 올라간 들깨들

 


그리고 완전 별미인 감자전!
막국수는 자리에 앉으면 한 5분? 뒤에 바로 나오고
이 감자전은 굽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막국수 다 먹어갈쯤 ㅠ 나와요.
그래도 진짜 맛있더라고요. 쫀득하고 바삭하고
이것도 꼭 드셔보세요!!

먹고싶은 ㅠㅠ감자전

포스팅 하는 지금도 막 입에 침이 고여요.
이정도면 진짜 먹보다 ㅠㅠㅠ

추가 반찬은 셀프

여러분 속초 가시면 제발 여기
아니 필수로 가셔야합니동!!!
꼭 가서 이 미미를 느끼고 오셔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