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먹지/음식

[서촌 브런치 카페] H라운지

728x90
주소&영업시간&가격&추천메뉴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4길 21-9
경복궁역에서 걸어서 5분 안걸려요! 대림미술관 바로 근처입니다~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화~일 10:30-22:00(라스트 오더 20:30)

💸가격: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라떼 6000원, 샐러드와 음식류 15000부터 시작!

💘추천메뉴: 훈제 연어 샐러드!!
❣️재방문의사: 있음
🌟만족도(5개 기준): 🌟🌟🌟

야채가 전부 싱싱!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더운데,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 이제 점점 옷도 얇아지고 웨딩촬영도... 다가오고 있어서 이 먹보가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됩니다 🥹
엄청 빡센 다이어트는 아니고 양을 줄이면서 건강하게 먹어보자는 다이어트 입니다 ㅎㅎㅎ
말은 이렇게 해도 먹은거 보면 읭? 하실것같아욬ㅋㅋ

얼마전에 제가 좋아하는 팀장님과 점심을 같이 먹었는데, 음식 맛도 좋았고, 매장도 넓고 분위기도 좋았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서촌 H라운지!

초록초록 🍃

입구부터 엄청 자연친화 초록초록 🍃
이곳은 바로 대림미술관 옆? 이라고해도 될만큼 가까이 있어요 ㅎㅎㅎ
(뭔가 제 기억속에 이곳은 제가 대학생때인가 워크샵을 들었었던 기억이....? ㅋㅋㅋ)

이 가게 규모가 제법 커요. 야외 마당?도 있고 매장 내부도 굉장히 넓은편이에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야외 테이블

날이 좀 덜 더웠다면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먹으면 딱이었을것같아요 ㅎㅎ 이날 날씨가 너~무 좋은데 더워서 ㅠㅠ 실내로 들어갑니당. 🥹

실내도 초로초록한 느낌!
매장 정말 넓죠?
💚


실내도 정말 넓죠?
저는 평일 11:30분쯤 도착해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ㅎㅎㅎㅎ

자리를 잡으면 메뉴판은 가져다 주세요.
여러분 제가 이제 곧 메뉴판 보여드릴건데 너~~무 메뉴도 많고 합쳐서 보여드리려니 너무 작아져서 ㅠㅠ 조금 간추려서 보여드릴게용!

 

샐러드류
시즌메뉴
피자류
파스타류
심지어... 사이드 디쉬도 엄청남
디너메뉴

메뉴판 제가 올려드린거보다 ㅋㅋㅋㅋ 많습니다.
전부 다 올릴까 고민했는데 스크롤 너무 길어질것 같아서 ㅠㅠ 자제 했습니다.
진짜 그만큼 메뉴가 엄청 많아요 ㅋㅋㅋ

이곳은 카페, 브런치 둘다 가능한곳이라 회사 점심회식?도 이런곳에서 충분히 가능할것같았어요 ㅋㅋㅋ
서촌 근처에 계신분들 ❣️ 한번 다녀와 보셔용


이곳은 메뉴판은 가져다주고 직접 앞으로 가서 주문을 해야해요~!!
선불이고, 이렇게 앞쪽에도 메뉴판이 있습니당.
⬇️⬇️⬇️

주문하는곳!


오늘은 뭔가 사진이 굉장히 많은 포스팅이네요 ㅎㅎㅎ
이제 제가 주문한 요리 하나씩 보여드리면서 마무리 할게요👏🏻👏🏻


가장 먼저나온 샐러드 입니다!
훈제연어 샐러드! (18000원)
완전 만족했어요 ㅎㅎ 야채들이 다 너무 싱싱하고 드레싱도 맛있어요.
다이어트를 시작한 저에게 아주아주 ㅠㅠ 잘맞았던!!! 대 만족 샐러드

우삼겹 파스타

이건 계절메뉴인 우삼겹 파스타! (18000원)
이건 잘섞어먹으라고 말씀 주셨는데 면 아래쪽에 소스가 있어서 골고루 섞어야 고소한 맛이 납니당!!
파스타는 너무 퍼지지 않아서 좋았고 야채랑 과일 고기가 다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 요리는 리조또!
햄벅커틀렛 토마토 라구 리조또 (23000원)

이건 제 입에는 그냥 쏘쏘였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요리도 너무 맛있고
매장도 넓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즐겁게 식사하고 왔어요 ㅎㅎ

서촌 방문 계획 있으시면 한번쯤 방문 추천드립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