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꿀팁

제주도 관광지 추천 쇠소깍 카약 예약하고 대기 없이 타기!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 자라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제주도에서 정말 정말 기억에 남고

재밌게 탔던 쇠소깍 나무 카약 대기 없이 타기입니다!

 

제주도 일정 짜면서 이번에는 꼭 해보겠다 했던 게 바로 카약! 이었어요.

(자 여러분 tmi 나갑니다. 저는 제주도를 9년 만에 방문하는 건데,

9년 전에는 투명 카약이었고 줄이 너무 길어서 탈 엄두도 못냈었답니다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꼭!! 타야지 했었죠.)

 

제주도 쇠소깍 위치 & 이용 시간 & 이용 요금

주소:제주 서귀포시 쇠소깍로 104(지도 첨부해둘게요!)
운행시간: 오전 9시- 오후 6:00
소요시간: 15-20분입니다(생각보다 ᅲᅲ짧아요. 너무 좋아서 오래 타고 싶다 생각이 들어요!)
이용요금: 2인 20000원입니다.(카약)

               성인 8000원 소인 5000입니다(테우)
주차: 제1,2,3 주차장이 있고 1주차장이 카약 타는 곳과 가장 가까워요!

(하지만 은근 차도 많아서 저희는 2,3으로 갔어요! 그곳은 넉넉했습니다.)

 

 

 

아! 카약과 테우의 차이점 알려드릴게요.

테우는 10명이 탈 수 있는 나룻배?입니다. 

그리고 가이드분과 함께 탑승하셔야 하고, 타는 동안 가이드분이 여러 가지 설명해 주시는 것 같아요!

카약은 둘이서 즐길 수 있고, 아이까지 총 3명이서 탈수있는것 같았어요~!

직접 노를 저어서 타야합니다! 참고하세요~

 

예전 방문 때는 못 탔기 때문에 이번에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예약은 서귀포 인정에서 미리 했어요!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이동가능!)

탑승 하루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고 당일 취소 당일예약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현장에도 매표소가 있어요!

(하지만 저는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매우 추천드립니다. 많이 기다려야 해요ㅠㅠ)

 

저희가 방문했던 날이 정말 더웠지만 하늘은 너무너무 이쁜 날이었어요!

비록 여러분들께 정보를 드려야 할 사진은 없지만....ㅠㅠ

카약 위에서 찍은 사진은 많네요 ㅎㅎㅎ 인생 사진 건질 수 있어요!! 많이 찍으시길>_<

 

제가 쇠소깍에서는.... 보여드릴 수 있는 사진이 많이 없네요.

너무 즐기느라 아무것도 찍지 못했나봐요....ㅎㅎㅎ 글로라도 설명드릴게요. 

주차를 하고 대기하는 곳으로 가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5분 정도 뒤에 이름을 불러주세요.

그럼 구명조끼를 들고 카약 하는 곳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길은 어렵지 않아요. 모두가 가는 곳으로 따라가면 된답니다.

도착하면 구명조끼 색에 따라 두 곳에서 타게 됩니다 왼쪽은 빨강 오른쪽은 검정!

제 생각에는 현장 예매와 미리 인터넷 예약하고 간 줄 아닐까 조심스레 예측해 봅니다!

 

너무 사진이 없어서 ㅎㅎ 

이렇게라도 올려봅니당. 저기 방석이 있어서 막 엄청 젖지는 않고 

나름 뽀송하게 탑승하고 나올 수 있어요~

 

 

 

아 그리고 노를 저으시는 분들을 위한 나름 배려!
방석이 ㅎㅎ 2장이에요.

 

제주도 여행 가시고 뭔가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드릴게요~
시원하고 경치 좋고, 정말 정말 좋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