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꿀팁

숨은 통신비 환급받기 [미환급 통신비]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이미 많은분들이 신청하시고 환급 받으셨겠죠?

하지만 저는 얼마전에 신청을 했답니다.

 

사진 정리를 하다가 제가 숨은 통신비 환급받기!

캡쳐해둔걸 발견했어요 ㅎㅎ

그래서 조회나 해보자~ 하는 마음에 들어갔다가

약 8500원 정도를 환급받았어요.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있다면

꼭 해보시라고 추천하려고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귀여운 환급금💸

 

먼저 환급금 보여드리고 바로 신청방법 말씀드릴게요.

 

신청이 가능한 사이트는 2개 입니다.

1. 와이즈 유저

2. 스마트 초이스

둘중에 저는 2번 스마트 초이스로 신청을 했어요.

처음에 와이즈 유저로 하다가 진행이 잘 안되더라고요. ㅠㅠ 

신청 방법은 너무 간단해서 둘중 편하신 사이트로 

진행하시면 될것 같아요!

 

 

먼저 스마트 초이스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회원가입은 필수라 꼭 해주셔야해용

로그인 해주시고!

 

(메인에도 더있어요 ㅎㅎㅎ

나도 돌려받을 통신 미환급액이 있을까?ㅋㅋㅋㅋㅋ)

이 화면이 보이시면 자세히보기 클릭하셔서 들어가주셔도 됩니다.

저는 이게 안보여서 탭으로 들어갔어용!

 

 

환급/혜택으로 들어가셔서

통신 미환급액 조회를 눌러주세요!

 

지금부터는 엄청 간단합니다!

체크해둔 정보들 다 입력하고 

통신사 선택하실때 전체 선택을 해주셔야 전체적으로 조회가 가능해요!

개인정보 수집에도 동의해주시고

조회만 눌러주시면 끝! 입니다. 

정말 쉽죵?.?

 

이렇게 하면 환급신청이 끝납니다!

정말 쉽죠?.?

만원도 안되는 적은 금액이지만 

그래도 ㅎㅎ 좋더라고요!

 

아직 조회하지 않으신분들 한번쯤! 

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