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꿀팁

아이폰 인터넷이 느릴때 (답답)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여러분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어요.

모두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아이폰이 갑자기 느려졌을 때!

해결법?.?입니다.

 

저는 아이폰 8을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한 지 3년이 되어가니까 잔고장도 많고

(터치 잘 안됨, 전화소리 잘 안 들림, 

카메라 이상 등등) 

그중 가장 힘든게 인터넷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주 아주 아주 느린 점이었어요. 

성격이 그렇게 급한 편은 아니지만 

저도 못 참을 정도로 느리고,

속이 터져서 짜증이 많이 나더라구요.

 

(TMI

여러분, 저는 아이폰 12 pro를 미국 직구로 

구매했어요. 두 번의 숙청을 당했지만

마지막 세 번째에 성공했습니다~~ 

(ㄲ ㅑㅑㅑㅑㅑㅑ)

배송 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려서 

조금이라도 빠르고 편하게 사용하고자!

이 방법을 사용했어요~~)

 

저는 친구가 알려준 방법 한 가지와

검색을 통해 알게 된 방법 한 가지

총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방법이라고 해서 거창할 것 같지만 

너무 간단해요!)

 

첫 번째 방법입니다.

우선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아이폰 기준입니다.)

 

 

설정에 들어가신 후 '일반'이 보일 때까지 

아래로 쭈욱 내려주세요. 

 

 

그리고 가장 아래 부분으로 내리면

'재설정'이 보입니다. 그럼 주저 말고 눌러주세요!

 

 

그리고 들어가시면!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이 나옵니다.

그걸 눌러주세요.

거의 다 했습니다~~ ㄲ ㅑㅑㅑ

(너무 간단해서 민망할 정도.)

 

 

그리고 암호 6자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암호를 누르게 되면 사과 모양이 뜨면서 

폰이 재부팅됩니다~

(시간이가 좀 걸려요!)

 

처음에 폰이 갑자기 꺼져서 

아 드디어 폰이 끝났구나 생각했어요.

하지만 아닙니다 여러분 기다리면 ㅋㅋㅋ

켜집니다. 

 

첫 번째 방법은 이렇게 끝이 났어요.

정말 간단하죠???

사실 저는 이렇게만 해도 전보다 

많이 빨라진 걸 느낄 수 있었어요.

그래서 2-3주간은 이렇게 지냈어요.

하지만 좀 더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한 가지 방법을 더 해볼게요.

 

 

 

자 두 번째 방법입니당!

동일하게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아래쪽으로 쭉 내리면 'safari'가 있습니다.

들어가 주세요~

 

 

쭉 쭉 쭉 내려주세요.

내리다 보면 파랑 글씨로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가 보입니다.

ㄴ ㅔ 맞아요. 눌러주시면 끝이에요. 

 

 

그러고 나서 방문 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를 누르면

끝이에요.

정말 간단하죠?.?

(파랑 글씨가 회색으로 변하면 끝!)

 

저는 이 방법을 모르고 있다가 

유리공예를 같이 배우러 갔던 친구에게 

요즘 아이폰이 너무 느리고 인터넷이 

잘 안 터진다고 이야기했더니

이 방법들을 알려주더라구요.

 

확실히 전보다는 빨라진 것 같아서

(여전히 답답은 하지만) 좀 덜

답답하긴 해요.

 

1월 중순이 되면 저의 미국 직구 

아이폰이 도착한답니다.

도착하기 전까지 마이 러브 아이폰 8을 

끝까지 잘 사용해 볼게요!

 

폰 인터넷이 너무 느려서 너무너무

답답하다 하시는 분!

두 가지 방법 한번 해보세요!

답답함이 조금은 해소되실 거예요.

 

소모품이다 보니 오래 사용하면 

느려지는 건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사용하는 동안 조금이라도 

빠르게 쓰면 좋으니까!

꿀팁 공유드립니다~

 

올해도 코로롱과 함께 시작을 했어요.

많이들 지치시겠지만 

우리 모두 마스크 잘 쓰고 

올해도 건강이 최곱니다 건강만 합시당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