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방탈출게임 추천, 용산CGV 미션브레이크: 용볼회수대작전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여러분! 방탈출 게임 좋아하시나요??
저 한때 정말 빠져서 헤어 나오지 못했답니다.
이번에 지방에서 친한 친구가 놀러 와서
방탈출 도전!! 하고 급하게 알아보고 다녀온 용산 미션브레이크:-)
정말 너~~~무 재밌었답니다 ㅎㅎ
우선 정보 먼저 알려드릴게요!

위치&이용시간&가격&예약


주소: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7층(IMAX상영관 옆)이라고 하면 조금 더 찾기 수월해요 ㅠㅠㅠ
(미션 브레이크 찾아가는 길이 방탈출의 한 부분인줄.....ㅎㅎ)
이용 시간: 평일 12:00-24:00(마지막 시간23:00)
주말 10:00-24:00(마지막 시간 22:40)
게임당 60분
가격: 인당 22000원
예약: 전화02-2012-3783, cgv앱 가능


여러분 여기가 바로 미션 브레이크의 입구입니다.
이곳은 cgv와 포비아가 콜라보로 만든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가 스케일이 더 크고 ㅎㅎ
신서유기 테마도 가능한가 봅니다.


여러분 이 계단 보이시면 입구 거의 다 찾으신 거예요.
예약시간 20분 전에 가세요. 길을 복잡해서 다른 곳보다

조금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아이파크몰 자주 이용하시면 쉬우실 거예요)


위에 보이는 입간판 그리고 이렇게 아이멕스 상영관이 보이면 찾으신 거예요.

이곳은 백신 2차 접종 완료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꼭! 쿠브 어플 미리 준비하시고용!

 

 

 


저희가 오늘 도전할 테마는!
신서유기 용볼 회수 대작전. 위에 보이는 신서유기 신묘한 실종사건은

난이도 1이라고 해서
과감하게 스킵하고 난이도 3인 해당 테마를 픽 했습니다.
이때는 몰랐어요. 제가 이렇게 지도를 못 볼 줄이야............

거의 뭐 까막눈 ㅠㅠ

설명이 좀 꼬였지만 이곳이 미션 브레이크 입구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캐비닛에 옷을 보관하고
신발이 불편하다면 슬리퍼도 주시기 때문에 갈아 신을 수 있어요!

총 5가지의 테마가 준비되어 있고
여기도 은근 예약하기가 힘들어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 하는걸 매우 매우 추천 드립니다.

신서유기 용볼 회수 대작전은
난이도는 3입니다(5가 최고 난이도!)
활동량이 엄청나요 ㅎㅎㅎ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저질 체력으로 인해

끝나고 진이 다 빠졌답니다.
치마보다는 바지 추천드려요. 물론 모든 방탈출이 다 그렇겠지만요!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쉽다고 하셨지만
저와 제 친구는 실패했습니다.
스포를 못하기때문에 딱 한마디만....!!
지도를 못본ㄷ ㅏ = 끝입니다 ㅋㅋㅋㅋ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그리고 실내와 야외라고하나 같이 공간을 사용하는 만큼
나름 스케일이 있는 테마!

그리고 굉장히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매우 만족했어요.
탈출은 못했지만 다음에 또 가고싶은곳이에요.

 

 

 

 

 

 

 

영화보러 가셨다가 시간이 좀 남는다 하시면

정맬로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