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노티드 안국 (인사동) 드디어 가봤다!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부산에서 올라온 친구가 노티드 도넛을 꼭 가보고 싶다며
노래를 불러서 다녀온 그곳!
카페 노티드 안국입니다.
아마 그 친구 아니었으면 저는 안 갔을 거예요.....!
(기다림 정말 싫ㅇ ㅓ요)
아무튼 그 핫하다는 노티드 저도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지도를 보고 찾아갔는데, 카페는 골목안에 있었지만 아 저기가 노티드구나 ㅎㅎ

한눈에 알아볼수 있었어요.
(줄이 길게 늘어서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우선 정보먼저 알려드릴게요.
노티드 도넛은 체인이랑 정말 많은 지역에 있지만 제가 방문했던 곳은 안국! 인사동쪽 이었습니다.

위치&영업시간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 6-3 1층

주차는 안될것같아요. 딱 봐도 ㅋㅋㅋㅋ 어디다가 주차할거야!!!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인기짱인 우유생크림 도넛은 정말 빠르게 품절이....ㅠㅠ 드실분 빠르게 가세요!)

 

 

매장 입구에는 도넛과 잘 어울리는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여기저기 붙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들 노티느 간판 아래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핑크핑크 + 파스텔 파스텔해서 

정말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길게 늘어선 대기였지만 그렇게 지루하지 않았던 이유는,
우선 이 매장은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정말 몇 개 없어요.
테이크아웃 위주의 매장 같아서 회전율이 엄청 좋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코로나여서 한 팀씩 입장을 하고 있어서(테이크아웃 기준)
줄이 더 길어 보이는 것입니다!
*생각보다 대기 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아요! 기다릴만합니다.

 

입장 전! QR 준비하시고 들어가자마자 인증을 해줍니다.

 

 

우선 내부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너무 늦게갔나봐요ㅠㅠ 우유크림도넛, 기본적인 도넛들은

거의 다 솔드아웃! 

저렇게 튀는 도넛들은 (누텔라, 레드빈, 치즈푸딩, 카야버터 등등) 많이 남아있더라구요...아쉬웠지만!

기다린것도 아깝고 먹어보자싶어서 한박스만 구매했습니다.

(그래도 정말 비주얼이 이뻐서 눈호강 했어요. )

 

 

음료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매장에서 드시고 가시는 분들은 커피랑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음료만 메뉴판이 있고, 도넛은 쇼케이스 안에
같이 가격이 표시가 되어있어요! 참고하세요!

 

주문을 하고 나면 뒤쪽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공간 자체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ㅎㅎ
구경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저의 동업자 친구와 한번 찍어봤어요 ᄒᄒ 지금 보니 부산 친구와 찍은 사진이 없네요?.?
오잉

(이런 매장들은 거의 대부분 저의 동업자 친구가 알려주는 편....
증맬로 섬세한 친구!!)

 

 

그리고 뒤쪽 테이블에는 스마일 스티커와,
컬러링을 할 수 있는 일러스트가 놓여있어요.
컬러링을 하고 나서 인스타에 업로드 후 태그를 하면 추첨을 통해서 도넛을 준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컬러링을 즐겨 하지 않아서 생각도 안 했지만
일러스트 자체가 귀여워서 ㅎㅎ
컬러링 할 맛이 날 것 같았습니다.

 

 

매장을 구경하다 보니 ㅎㅎ 이렇게 귀여운 한 박스가 나왔어요.
주문부터 제품 받기까지는 10분도 안 걸린 것 같았어요.
매장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도넛은 달콤하고 먹을만했어요!
만약 이렇게 기다려야 한다면 저는 재 방문 의사는 없지만
한 번쯤은 방문해 볼만한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