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ELINE 셀린느 러기지백 나노 수리 컬러 (셀프 생일선물)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CELINE의 가방!! 너무너무 갖고싶었던
셀린느 러기지백 나노 포스팅입니다. ㄲ ㅑㅑㅑ

여러분 이 가방 너무 잘 아시죠...?흐규규
너무 갖고싶었어요. 고민을 3년이나 했지 뭐에요. 진짜 이정도 고민했으면 살만하다해서
이번 생일! 저에게 셀프 🎂 🍰 생일선물을 해주었습니다.



우선 저는 잠실롯데에서 구매를 했구요.
이 제품을 사기전에 을지로에있는 신세계백화점에가서
여러가지 컬러들을 다 들어봤어요. 듄, 블랙, 그레이 등등등
처음에 사진으로 봤을때는 듄 컬러 (아이보리색상)가 가장 맘에 들었는데
막상 들어보니까 수리컬러나 블랙이 무난무난해서
휘뚜루 마뚜루 들기가 좋을것같더라구요.

이미 다 들어본 거지만 ㅎㅎ 잠실 롯데 가서도 또
다 들어보았습니다. 잠실 롯데 매장이 엄청 쾌적했어요. 사람도 적고!
다행히도 제가 피했던 수리 컬러 나노 사이즈가 2점 남아있어서 둘 다 보고 더 괜찮은 상태인 것으로 선택했어요!

(처음 받았던 제품이 박음질이 조금 ㅠㅠ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제품이 2점있으면 고를수있어서 ㅠㅠ 정말 좋았어요. )

 

사람이 많이 없는 오전시간
쇼핑하기 너무 좋쥬 ?-?

 

 

가방은 너무너무 이쁘지만 스트랩이 너무 길어서
키가 160도 안되는 저는... 필수적으로 스트랩을 줄였답니다 ㅎㅎㅎ
구매한 즉시 수선은 무료이고 그 다음부터는 유료수선이에요. 참고하세용
개인적으로 저는 긴것보다 약간 짤막하게 드는걸 선호해서 조금 짧게 잘랐어요!


사자마자 찍은 사진이에요.

내가 진짜 이걸 산거가 싶어서 ㅎㅎㅎ 남자친구보고 들고있어보라며

우선 급하게 찍었어요.


스트랩은 수선주고와서 약2주뒤에 받을 수 있다고 전달받았고, 

저는 집과 거리가 멀어서 택배로 받기로 했습니다.
아쉽지만 2주라는 시간을 기다리고! 들어주었답니다.
색상은 수리컬러 그리고 나노사이즈입니다.

가격은 임직원 할인 받아서 10% 저렴하게 샀답니다.

 

아 그리고 tmi

가방 사고나서 이너백 바로 샀습니다.
가방을 좀 더 깨끗하게 오래 사용하고싶어서!!!
그리고 제 기준 셀린느 러기지는 약간 각이 잡혀있는게 더 이쁜것같아서요!

그리고 약 한달이상 든 제 평은

완전 대 만족이라는것!

캐주얼, 정장 둘 다 잘어울려서 정말 손이 잘가는 가방입니동!

 

혹시라도 고민하고 계신다면, 저는 정말 강추드릴게요!

겟하세요.

고민은 구매를 늦출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