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대강추 스냅명소 안돌오름 비밀의 숲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정말 사진 찍을 곳이 많은 제주도의 핫플레이스 '비밀의 숲'포스팅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간다고 하니까 저의 동업자가 추천해준 바로 그곳!
(추천 안 받았으면 정말 몰랐을 그곳입니다.)
제주도 비밀의숲 입니다.
이곳은 정말 놀랍지만! 사유지였어요.(입장전 사진촬영 금지) 🚫

 

처음에 사유지라길래 그냥 후딱 둘러보고 올 수 있겠다 싶었어요 ㅎㅎ
하지만 그것은 저의 착각
우선은 먼저 궁금해하실 정보들 먼저 알려드릴게요!

운영시간 & 입장료 & 주차 정보 &주소

성인 : 2000원
7세 이하 : 1000원
3세 이하 : 무료
70세 이상 : 무료
(결제는 현금 아니면 카카오페이 계좌이체 다 됩니다~ 카드는 안됐어요!)

운영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6시 30분까지!
주차 : 초보도 가능! 매우 넓어요~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173 네비찍고 가시면 됩니다. 차 완전 필수에요!

*비밀의 숲으로 가는 길이 여러 가지가 있는지 저희는 들어갈때는 너무너무 완전 비포장도로 같은 곳으로 ㅠㅠ

힘들게 갔다가 사장님께서 반대로 나가야 길이 좋다고 알려주셨어요.

나갈때 꼭 ㅎㅎ 여쭤보세용. 길 정말 안 좋았음 ㅠㅜ

우선 비밀의숲에 도착하면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으로 따라가세요 ㅎㅎㅎ

그곳이 바로 입구입니다!


여기가 바로 입장하는 곳! 비밀의 숲의 시작이에요.
간략하게 지도가 그려져있고요. 저도 처음에는 보면서 가려고 했다가 그냥 길 따라다니다 보니

결국은 다 보고 나오게 되더라고요!

(2시간 정도 소요-사진찍고 놀고해서요!)

 

이곳에서 입장료를 결제하시고 들어가면 됩니다.
아까 정보 전달 때 도 말했듯, 카드는 안되었고 카카오페이나 계좌이체 현금 가능이었어요 ㅎㅎㅎ

요즘도 이런 곳이!! 있다니. 신기신기

비밀의 숲은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어요.
사진 찍을 곳이 많아서 그런가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넓고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산책하기도 좋은 편이었어요.
다만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엄청 온 직후여서
완전 진흙 찐득찐득 (그래도 완전 대 대 만족!)

 

 


날씨가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었는데,
웨딩촬영을 하는 커플들도 있었어요.
진짜 여기는 숨은 포토 핫 플? 이 많았어요.
사진 찍기 좋아하시면 꼭 방문 추천드릴게요.

저의 원래 계획은 여기 비밀의 숲을 다 보고 안 돌오름에 또 다녀오고 비자림도 가고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규모도 크고 해서 여기서 만족했어요 ㅎㅎ
(물론 다 다른 느낌+매력이 있겠지만 저의 개인적인 판단으로 다 비슷하겠지 싶어서 나머지는 스킵 했어요!)

주차하기도 좋고, 한번 들어가면 2시간은 거뜬하게 흘러가고 나무들 보니까 힐링도 엄청 되고, 나무나 길도 잘 관리가 되어있어서 너무너무 강추하는 곳입니다!

제주도가 서 힐링도 하고 산책도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 꼭 가세요!
저렴한 입장료에 높은 만족도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