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렌트카 저렴하게 예약하기! 제주 패스 렌트카(가격, 예약, 이용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제주도 포스팅에서 가장 먼저 작성했었어야 했는데..
지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싶어서 올려봅니다.
제주도는 차 없이 다니기 너무너무 힘들잖아요.
렌트 정말 필수쥬 ??
하지만 가격이 정말 천차만별이라 저도 렌트카 업체를 고를때 정말 고민이 많았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제주패스 렌트카에서 나름!

저렴하게 이용하고 왔습니다. 왜 여기를 선택했는지 가격 후기 다 알려드릴게요!

저희가 제주도 계획을 세우면서 가장 먼저 알아보았던 게 '제주도 렌트카'였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극 성수기는 지난 시점이었지만 그래도 9월 초중순이었기 때문에 가격이 정~말 비쌌어요.
우선 간편 비교 보여드릴게요!

1. 메이저 렌트카
- 롯데 aj sk - 가격이 비쌈, 공항에서 비교적 가까움, 보험 보장이 다르다(이건 정확한 지식이 없음. 보험 무식자)
- 롯데면세점 경유하면롯데렌터카 할인가능

2. 마이리얼트립
-항공권 예약시 할인받을수있음!

3. 제주패스렌트카
- 가격이 가장 저렴했음
- 카페 패스 (여행 내내 무료라는 파격적인 문구가있지만! 저는 사용은 안했습니다)
- 관광지 할인쿠폰

제가 비교해 봤을 때는 이정도였어요.
저희는 목요일부터 월요일 오전까지 총 5일 차를 렌트 하려고했고,

차종은 아반떼나 k3면 충분하겠다고 판단을 했습니다. 이렇게 기준을 두고 처음에는 그냥 메이저 렌트카들 위주로 알아봤습니다.

공항에서 가깝고 너무 좋았지만 가격이 머무 비싸더라구요! ㅠㅠ 엉엉
거의 40-50만원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쫄보였던 저희는 우선 예약을 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비싸게 한것같다는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서 서치를 해봤어요.

그래서 제주 패스 렌트카로 변경하게 됩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해졌어요!!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예약을 변경했습니다.
이제 할인받고 예약하는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광고가 아니라 내돈내산이라 거창하게 알려드릴건 없어요. 그냥 제가 했던 방법입니다!)
네이버에 제주패스 렌트카라고 입력하니까 광고로 할인코드 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 코드 저도 사용했답니다! 확실히 할인이 되니까 ㅎㅎ 기분 좋았어요.
아 그리고 7일 전에만 예약을 취소하면 무료 취소가 가능한점 참고하시구요!

 




공항에서 차량 픽업하러 가는 법!
일단 픽업 장소는 이렇게 알려주세용!!(사진참고)
이것도 별거 없답니다. 5번 출구로 나오셔서 길 따라가면 나옵니다.

이게 뭔소린가 싶지만! 사람들이 한방향으로 우루루루 가요 ㅎㅎㅎ
렌터카/셔틀버스 가는길이라고 보이면 쭉쭉! 가주세요!!
그럼 차가 엄청 많은데, 우리가 예약한 렌트카업체 버스를 타면 됩니다.
참고로! 제가 예약한 제주 명품렌트카는 차를 타고 15-20분거리에 있더라구요!

(제주는 어린이 보호구역이 많아서 거리에 비해 시간이 좀 걸려요!)


아! 그리고 보험은 개인의 선택이지만ㅜㅜ 제주도는 사고가 좀 많이 나는 편인 것 같아서!! ㅜㅜ

저는 조금 더 든든하게 보험을 들었습니다.
일반자차, 무제한 자차 (슈퍼무제한) 이렇게 두가지중 무제한 자차를 이용했고,

비용 차이가 조금 있어서 비교하고 이용하세요!

이건 이미 다 잘 아시겠지만 차를 픽업하고 여러각도로
구석구석 찍어두셔야합니다! 이렇게유!
혹시모를일에 대비해서!


여러분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제주여행
가성비 제주여행 하세용 >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