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뭐샀지

꼼데가르송 컨버스 척테일러 화이트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 입니다.

다들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오오오???
요즘 ㅠㅠ 그 코 사태로 인해
다들 힘든 시간 보내고 계실 것 같아요. 엉엉 ㅠㅅㅠ
이게 무슨일일까요ㅠㅠㅠ 정말로.....

밖도 잘 못나가고 다들 스트레스 어찌 풀고 계시나요?
요즘 저는!
인터넷 쇼핑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있답니다.
(ㅋㅋㅋ....진짜 지갑이 가벼워지는것은 순식간!)
(어디서 보니까 인터넷 쇼핑하는 비율이 늘었다고 하더라구요.)

많고 많은 쇼핑리스트 중! 
제가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리뷰하게 된 제품은 바로바로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둑두굳구둑두구둑둑두ㅜ)

꼼데가르송 컨버스 척 테일러 화이트 로우입니다.
우선 이 제품은 제가 직접 신어보고 구매한게 아니기때문에
사이즈 고민을 정말 많이 했어요.
블로그도 엄청 찾아보고 주변사람들한테 
엄청 물어보기도하고!

(제가 이미 블랙 로우를 가지고 있는데, 
너무 신발이 커서 꽉끈을 안하면 신기가 힘들정도라 ㅠㅠ
그리고 꽉끈하면 ㅎㅎㅎㅎ 신발을 신고 벗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안그래도 허리 아작스.
그리고 회사에서 빠르게 이동해야할때 ㅎㅎㅎ
신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용 ㅠㅠ )

인터넷 찾아보면  제품 가격은 299000원 209000원
가격대가 엄청 다양하게 나와있어요~ 
하지만 저는 직구로 아주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
ㄲ ㅑㅑㅑㅑㅑㅑㅑㅑ
(남자 친구 찬스)
*저는 옛날 사람이라 직구, 기계 이런 거 잘 몰라요 ^^...

 

보통 쇼핑을 할 때 최저가찾는거 이런걸 잘 못해서 
남자친구한테 많이 배워가면서 ㅎㅎ 구매하고 있습니당!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가 있고, 하이 로우가 있지만  
저는 이미 블랙이 있기도 하고 키도 작아서!!
화이트 로우로 구매했어요~
너무 이쁘죠?.?
엄청 잘 신을것같아요!

제 사이즈 알려드릴게요!
235 신는분들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운동화는 보통 235를 신고 4 사이즈 구매했어요 ~
블랙은 5 사이즈로 구매했다가 앞쪽 고무 부분이
ㄷ ㅏ 비어있었던걸 경험해서  ㅎ ㅓ ㅎ ㅓ
이번에는 정사이즈로 샀습니다.
( 크게 사면 꽉끈하면 이뻐요. 하지만 귀찮습니다ㅠㅠㅠ )
꽉끈도 부지런한사람이나 할수 있는거였어요.ㅜㅜㅜ

 

뒤쪽에는 흰색 스티치가 있어요. 

 

뒤쪽에는 흰색 스티치가 있어요. 
이 신발은 뒤에서 봐도 이쁜것같아요. 
흰색에 블랙 천이 있고 거기에 흰색 스티치가 있어서 
더 캐쥬얼하고 이뻐보여요~~~
(저는 이상하게 신발을 신으면 발 뒤쪽ㅇㅔ
구멍이나요. 제가 이상하게 신는건지
어떤 신발을 사도 구멍이 나더라구요. 
이 신발은 제발 오래 버텨주길.....(별) 줴발!)

그리고 이 신발은 옆면도 이쁘더라구요.
화이트랑 레드가 확 대비가 돼서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하면서 신고있는
신발입니다~~~

 

신발 안쪽에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신발 안쪽에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신발 안쪽에는 MADE IN VIETNAM이라고 스티커가 
있ㄴ ㅔ요.
(지금은 저기 스티커도 없고 ㅎㅎㅎ 
너무 더러워졌어요. 그만큼 활용도가 
좋다는거겠죵?.?)

 

조금 더 신어보고 후기도 가져올게요 

그럼 저는 총총 사라집니다*.*

 

계속 신어본 결과!!

이 신발이 화이트라서 어떤 옷에도 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회사갈때 그냥 교복입는것처럼
이 신발도 교복신발처럼 신고있어요.

저 사진보니까 신발끈이 참 깨끗하네요.
지금은 정말 지저분해졌지만, 
그래도 나름 사용감이 이쁘게 보여서 
잘 신고있어요!
만약 신발 뒤가 찢어진다면 
또 구매할 의사가 100%!!!!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