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평 숙소 추천] 다시 가고싶은 양평 연화도감 나뭇잎방

728x90
위치 & 체크인,아웃 시간 & 비용 &재방문 의사


주소: 경기 양평군 단월면 명성길 172-15
📍거의 다 와서 입구가 조금 헷갈릴수 있어요. 가파른 언덕으로 올라가는 그 길! 맞아요! (저희는 아닌줄알고 다시 내려왔다가 ㅋㅋㅋㅋ 다시 올라갔답니다. 의심하지 마소서)

입실&퇴실 시간🕖: 입실 오후3시, 퇴실 오전 11시

예약: 연화도감 홈페이지 ➡️너무 인기짱이라 2달전에 예약했어요 ㅎㅎㅎ 미리미리! 서두르세용

비용: 나뭇잎방 기준 200000~290000원 (성수기와 주말 비용 다르니까 예약할때 참고하세용!)

만족도(5개 기준):⭐️⭐️⭐️⭐️⭐️
재방문의사: 매우 있음!

일단 이거보고 바로 반했음💖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요즘 국내여행을 참 많이 가는데, 국내에 참 이쁜숙소가 많구나~ 느끼고 있답니다🥰

제가 이번에 방문한곳은 바로 양평 연화도감이에요. 저희는 네이버 지도를 켜두고 여기저기보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이미 너~~무 유명한곳이더라고요.
다들 이런 핫플 어찌 아시는지....? 👏🏻👏🏻

무튼! 저희는 약 두달전에 예약을 했고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ㅎㅎㅎ
나뭇잎방의 솔직한 후기! 보여드릴게요🍃

 


주차장 사진은 깜빡했는데, 굉장히 넓으니까 걱정마세요!
도착하면 주인아주머니께서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숙소 이용방법에대해 설명도 해주세요. 그리고 같이 방으로 안내도 도와주십니다.

짜잔! 이곳이 바로 저희가 머무를 나뭇잎방!
완전 깔끔한 인테리어였고 진짜 날씨도 좋고, 숙소도 이뻐서 그냥 보는것만으로도 힐링 그 자체였어요. 🍃


이곳은 주방과 손씻을수있는 공간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화이트&우드로 엄청 깔끔! 했어요.
깔끔만한건 아니고 진짜 편안한 인테리어였습니다🥹
휴식이 필요하신분들 강추입니다 .... 흑흑


나뭇잎방은 2인실이었기때문에 이렇게 옷을 걸어두는 곳이 2개!
이게 뭐라고 귀엽나요 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 ㅎㅎㅎ 📸


여기는 웰컴티&이용방법 이 적혀있는 테이블 입니다.
웰컴티로는 국화차를 준비해주셨어요. (저는 귀찮아서 못먹었습니다. 여러분들은 꼭! 드세요)


이 숙소가 진짜 너무 만족도가 높았던게 진짜 너무너무 깨끗해요 ㅎㅎㅎ 제가 여기저기 많이다녔지만 이곳만큼 관리가 잘 된 숙소가 별로 없었는데 여기 진짜 너무 깨끗해요💖

그래서 더 열심히 읽게됐던 안내문?-?


열허분...:-)
이곳이 바로 최고유 힐링공간중 하나💖
침대에 누워서 밖을 바라보면 이런뷰가 보입니다....⭐️
서울살이 때려치고 내려오고싶은 마음이....💖
⬇️⬇️⬇️⬇️⬇️⬇️⬇️⬇️⬇️⬇️⬇️

💘힐링 그 자체 아닙니까💘


여기 앉아서 멍~~하게 시간을 얼매나 보냈는지 몰라요 ㅎㅎ 이 뷰때문에 또 가고싶어요.


자 여기는 화장실입니다.
여기는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있어요 ㅎㅎ
이런 분리형 좋더라구용 ㅎㅎ


이 욕조같은곳... 생각보다 너어어어무 넓고 깊고 커요. 여러분 물을 한시간전에 받아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다 ㅎㅎㅎ 그리고 밖이 보이는 낮시간에 쓰면 더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숙소에 머무는동한 하루 한번 사용인데, 충분히 만족이 됐어요 ㅎㅎ
저도 이런 욕조 가지고싶어요 🥹
(입욕제 사용❌)

 


자연과 함께하는곳이라 벌레가 있을 수 있어요. 미리 확인 잘 하세요!!!!
깜짝 놀랠수있습니다 ㅎㅎㅎㅎ 😉😜


욕조 바로 옆에 샤워할수있는 공간이 있고
기본 어메니티는 제공! ㅎㅎ
귀여운 미니사이즈 입니다!


저녁에 바베큐를 할수있는 공간이에요.
2만원을 내면 주인아저씨께서 활활 타오르는 불을 ㅎㅎ 만들어주십니다. 🔥🔥🔥

 


좋은것은 한번 더 공유!
이 의자 두개와 이 뷰 ㅠㅠ진짜 최고입니다.
여러분 제발 가주세요.
💘💘💘


이렇게 급 저녁!
기다렸던 바베큐입니당 ㅎㅎ
야외에도 전등을 달아두셨지만 ㅠㅠ 너무 어두워서 저희가 이것저것 사용해서 좀 더 밝게 만들었어요.
그래도 야외 전등있는거 완전 만족!!


둘이서 얼마나 만족스럽게 즐겼는지 몰라요.
오른쪽에 보이는 캠핑스러운 조명은 연화도감에서 제공해주시는거에요. 생각보다 밝아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ㅎㅎ👏🏻👏🏻

아 진짜 모든게 다 좋았어요 ㅎㅎ
완전 프라이빗하고 (고기먹을때 옆방 소리 조금 들리지만 전혀 거슬림❌)
진짜 좋아요 강추합니당!!


아니 연화도감 검색하면 조식에 그릭요거트가 자꾸 같이 뜨더라고요 ㅎㅎㅎㅎ 그것이 바로 이것!

체크인할 때 원하는 시간 전달해드리면 오전에 아주머니께서 조식을 가져다주세요 ㅎㅎ 진짜 너무 귀여웠어요 비주얼!!


귀여운건 한번 더 크게!
그릭요거트 진짜 꾸덕했어요 ㅎㅎ
따뜻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퇴실전에 마지막으로 만족스러웠던 뷰를 눈에 담아봅니다. ㅠㅠ
진ㅉ ㅏ 또오겠다고 다짐하고 서울로 돌아왔어요.

진짜 역대급 만족스러웠던 숙소 ㅠㅠ
양평방문 계획있으시면 제발 가주세요!! 💖💖
강추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