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암동 데이트] 공간대여 후암비

728x90
위치 & 영업시간 & 예약 & 가격


주소: 서울 용산구 후암로13길 4 1층 후암비
(4호선 숙대입구역에서도 가까워요~ 충분히 걸어서 오실 수 있어요🚶‍♀️🚶‍♀️🚶‍♀️------> 아 그리고 이 공간은 1층이지만 약간 낮은 1층이라고 해야하나 그렇습니당! 찾기 어렵지는 않아요!)

영업시간: 24시간
예약: 네이버예약으로 하시면 됩니당!

가격: 평일(월-금요일 낮): 3시간이 기본이고 3인 기준 1인 18000원, 주말(금요일 밤-일+공휴일): 3시간이 기본이고 3인기준 1인 20000원// 인원추가시 10000원 추가
만족도(5개 기준):⭐️⭐️⭐️⭐️+반개
재방문의사: 있음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후암동 이색데이트 입니다 ㅎㅎㅎ
6년을 만나며 공간대여를 해서 데이트를한건 처음인데요, 생각보다 재밌더라고요. 배달요리도 시켜먹고 편하게 앉거나 누워서 데이트 할수있어서 좋았답니다. 👍🏻👏 위에 사진이 입구를 보여줄수있는 사진인데 후암비는 1층인듯 1층아닌 1층이에요! 계단 보이시쥬? 약간 1층과 반지하의 경계에 있어요 ㅎㅎ
그래도 해도 잘들고 공간이 밝아서 사진찍고 즐기기에 전혀 무리가 없었어요 ㅋㅋㅋㅋ📸
아 그리고 오히려 ㄷ ㅓ 좋았던건 밖에서 안이 잘 안보여서 편하게 놀수있었습니당!!🥰


입구에 바로! 가이드가 있어요.
촬영도 가능하다고하는데, 조명은 가져오는 시스템인것같아요. (확실한게 아니라서 방문전에 문의하셔야할것같아요!!)

저도 직업상 촬영이 참 많은데 ㅠ^ㅠ
이곳은 주방이 있어서 촬영차 다시 방문할것같아용😊
가성비가 짱인듯 !!


입구에서 안쪽을 바라보면! 이 거울이...딱!
여러분 아시쥬? 저도 이 거울 집에 하나 들이고싶은뎅🥰
이 거울앞에서 열심히 셀카도 찍어줬어요.
내년 웨딩촬영을 앞둔 저희 뚝딱이 둘은 열심히 표정연습도 해보고 ㅋㅋㅋㅋ 둘만있으니 그나마 표정이좀... 밝았습니다 ㅋㅋㅋ


이제 두번째 공간!
바로 공유주방!!
이 공간에서는 요리도 다 해먹을수있지만 저는 따로 요리지는 하지 않았어요 ㅎㅎㅎ 귀찮ㅇ ㅏ....😰
맛있는 음식 주문해서 이 공간에서 마치 내가 요리를한것처럼 ㅋㅋㅋ 즐기면서 먹었어요.
(배달음식 여러개 주문해서 먹었지만 마라샹궈 진짜 인상깊게 아무맛도 안나고 맛이없었어요....🥲)

후암비는 공간이 3개의 테마처럼 나눠져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이용했어요. 인테리어가 공간마다 느낌이 달라서 과장 한스푼 얹으면 다 다른 공간에있는 느낌을 살짝 받을수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주방 바로 옆에는 가장 중요한 화장실! 이 있습니당.
저는 진짜 화장실이 가장 중요한데, 일단 후암비 화장실 청결은 합격!!이에요.
조금 아쉬운게있다면 옆에 수선실?과 함께 쓰는점
이건 어쩔수 없죠!
그래도 깨끗해서 ㅎㅎ 좋았어용👏👏👏


세번째 공간이에요! 첫번째 두번째 공간에 비해서는 인테리어가 되어있는건 아니지만 빔으로 영상보고 쉬고 편하게 즐길수있는 공간이었어요 ㅎㅎㅎ 👏

저는 개인적으로 주방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는데,
같이 방문한 사람이랑 도란도란 이야기할수있는 공간이라 좋았어요.
입구쪽공간은 인스타사진 건질수있어서 ㅋㅋㅋ 만족!
마지막 빔프로젝트있는 공간은 쉬기 좋았구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만족!!했어요.

후암동에서 파티룸이나 공간대여 공유주방 찾으시는분들! 가성비 좋은 후암비 추천합니당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