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찌 전시] 구찌 가든 아키타이프 : 절대적 전형

728x90

 

위치 & 기간 & 관람시간 & 예약 & 비용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281(DDP전시입니다! 지난번 달리 전시본곳)
전시 기간: 2022.03.04~ 04.10
관람시간: 월-목 11:00~18:30 / 금-일 10:00~20:00
예약: 네이버 예약 필수입니다. (현장에서도 표를 구할수 있지만 표예약 줄도 길어요.) 🚨1인 1매 예약 가능해요.
비용: 무료전시
만족도(5개 기준):⭐️⭐️⭐️⭐️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구찌가든 전시를 보고왔습니다 ㅎㅎ
저희는 한 일주일 이주일전에 네이버로 사전예약을 했고, 시간 맞춰서 DDP에 도착을 했습니다. 저 멀리서부터 느껴지는 구찌의 기운...ㅋㅋㅋㅋ
이번 전시의 키컬러는 핑크인가봅니당

전시는 지난번 포스팅했던 달리전과 같은곳에서 하고있었어요. (달리전도 마감이 다되어가서 그런가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달리전은 1층 구찌가든은 2층에서 전시를하고 있었어요.
엘베타고 올라가거나 계단으로 2층에 올라가면 표 발급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하셨다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발급 가능해요! 방문전에 예약하세용. 꼭! ❗️


짜잔! 표 받고 전시장 입구로 가줍니당 ㅎㅎ
입구부터 표까지 전부 핑크핑크해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저도 인증샷하나 남겨주고, 전시 입장줄에 대기를 해봅니다.


이 눈이뭔데 이뻐보이는거쥬? ㅋㅋㅋ
핑크랑있으니까 더 이뻐보이는것은 기분탓?

이 전시는 표를 구매했다고 우르르으르르 들어가는건 아니었고, 앞에서 약간의 대기를 하고 사람이 좀 모이면 들여보내고 그렇게 하고있었어요. (제가 갔을땐 그랬습니다)
처음에 딱 들어가면 이런 공간이 보여요.


엄청많은 화면에서 각기 다른 영상이 나옵니다. 스텝분께서 간략하게 어떤 전시이고 어떤 내용이다를 소개해주시고 나가세요. 아 그리고 오디오가이드도 들을 수 있어요. 입장전에 전시에 관련 팜플렛을 주시는데, 팜플렛에 qr코드가 있습니다!


각 공간마다 컨셉이 다 있는데 사진으로만 보여드릴게요!
이쁘게 잘 꾸며두어서 눈이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이 공간에는 구찌 가방들이 엄청 많이 전시되어있는데, 거울장이라서 제가 너무 많이 보여서 ㅎㅎ 넣을 수 없었습니당 ㅠ
구찌가방을 좋아해!는 아니지만 갖고싶었어요....:-)
물욕!!


이 공간에서는 전시를 보다 불쾌함을 느낀 곳이었어요.

--> 개인적으로 무료전시여서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다고 생각해서 좋았습니다.
다만 너무 아쉬운점은 전시를 보러온게 아니라 본인 사진 찍으러 오신분들 중 너무 매너 없으신분들 계셨어요. 전시 보러다니면서 이런경험은 처음했습니다. 😰(물론 다른사람 피해 안주면 사진촬영 정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전시는 혼자보는게 아니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관람해야하는데 전시중 노래가 나오는 구간에서 본인 혼자있는것처럼 춤추고 돌아다닌분, 진짜 최악이었어요. 다른 사람들도 같이 보는 공간에서 남자친구분보고 사진 잘 나오냐고 여기저기 춤추면서 돌아다니시던 그분 진짜 ... 최악이었습니다. 그렇게 춤추면서 공간을 휘저어가며 돌아다니면 다른 사람은 전시를 어떻게 보나요....?
그냥 보다가 나가버렸어요. 전시를 볼수도 사진을 찍을수도 없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전시 보다가 깊은 빡침이 올라왔어요🤬


전시 공간은 굉장히 크고, 볼것들도 제법 있었어요 ㅎㅎ
재미나게 전시 보고 왔습니다.


전시 마지막에 굿즈들을 파는데,
수첩들 가격이 정맬로 후덜덜덜했습니다 ㅎㅎ
90000원!!짜리 수첩
💸💸💸💸💸

가격이 장난아니쥬?-?
저는 구경만 신나게 하다가 나왔어용

서울에서 전시볼 계획있으시다면 끝나기전에! 한번 방문하보시길 추천드릴게용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