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준비2] 웨딩플래너 상담 플랜마주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코로나가 길어지고 결혼식이 많이 미뤄져서 그런지
내년에 결혼식이 참 많은것같아요.
예약이 쉬운게 아니더라고요. 뭐든 ㅠ

이번에는 결혼준비 두번째.
웨딩플래너 계약하고 스드메 고르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내용과 순서가 다소 뒤죽박죽일수 있어요. 🥲)


저는 스드메가 뭔지 이해도 잘 안갔지만 이름만 들으면 너무 복잡해보여서 이해하고싶지도 않았어요 😰
사업하면서 내가 다 알아보기에는 정말 너무너무너무 힘들지 않나 싶어서 친구에게 웨딩플래너 한분을 소개받았고 그리고나서 예약을 한 3주전에 잡았나?? 그랬습니다. (예약은 전화로 잡았어요. 그리고나서 카톡으로 여러가지 질문&답&셀카도 보내드렸습니다.)

결혼이 아직 너무 남아서 내가 너무 빨리 준비하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을 잠시 했었는데요,
오산이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예약이 안됩디다.
여러분 서두르셔야합니다. 😂
(아마 코시국이 있어서 더한것같아요. 저는 이미 식장 잡을때도 느꼈어요)

서론이 너무너무 길었죠? 우선 제가 친구에게 소개받은곳 정보 알려드릴게요. 바로바로 플랜마주입니다.

 

위치 & 영업시간 & 상담비 & 예약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75길 28 4층
영업시간: 예약할때 상담시간을 잡기때문에 그 시간 맞춰서 방문하시면 됩니당!! (네이버에 따로 영업시간이 안나와 있네용)
상담비: 있습니다. 두시간 상담이라서 있고, 당일계약하면 안받더라고요!
예약: 완전 필요하고 필수인것같아요. 꼭 예약하세요!!

저는 결혼식준비가 이해가 잘 안갔던 상태라 일단 상담이나 해보자라는 마음으로갔어요. 하지만 상담을 하면 할수록 그냥 해야겠다 라는 마음이 들었고 또 친구가 이분과 했었는데 좋다고 추천 해줬기에 그냥 플랜마주 상담하고 바로 계약을 했습니다.


플랜마주는 압구정로데오역에서 가까운데 건물 4층에 위치하고있어요. 방문전에 미리 전화가 한통오고 4층가서 벨 누르면 문 열어주시더라고요. (주차도 가능했던것같아요)

저는 좀 늦은 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오후7:30분) 그때도 상담실에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
우선 실내 인테리어는 화이트톤에 깔끔~했어요.
그리고 편안한 분위기라서 상담할때 더 좋았습니당.

 


이곳이 상담실이에요. 깔끔깔끔.
플래너님이 여기서 진짜 여러가지 샘플, 설명 다해주세요. 아무것도 모르는 제 눈높이에 맞춰서 차근차근 ㅋㅋㅋㅋ 설명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상담전에 스드메 견적을 생각하고오면 좋다고 하셨는데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조금 더 썼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스드메 어느정도 결정을 짓고 왔기때문에
너무 후련했어요 ㅎㅎㅎ
(이게 시작이라는걸 그때는 몰랐어요🥲)


이런 내용들 상담전에 적었고, 이 내용들 바탕으로 한 2시간 30분정도 상담을 한것같아요 ㅎㅎ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결정할것들이 많이 남았지만
그래도 플래너님이 도와주시니까 한결 마음이... 편해요. 지금 이거 결정해야할때다! 알려주시니 너무 ㅠㅠ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랜마주는 동행 플래너입니다.
저도 비동행이랑 많이 고민했는데 그냥 동행했습니다. 이건 취향차이라 개취대로 선택하면 될것같습니당 💖

무튼 저의 웨딩플래너는 플랜마주로 결정되었습니당 >_<

 

728x90